본문 바로가기
맛집들/제주

제주도 협재해변/금능해변 맛집 (by 금능포구횟집)

by 용용구리 2019. 10. 30.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7월에 제주도에 갔을때 먹었던 물회에 대해 소개해볼까해

 

현지인이 추천해주는 맛집이였어

바로바로 금능포구횟집이라고 물회파는 곳이더라

 

외관은 향토음식점이라고만 적혀있고 간판이 없던걸로 기억해 ㅋㅋㅋ

 

누가봐도 오래된 맛집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더라

 

 

깔끔했던 반찬들로 기억하고있어

먼가 집에서먹는 그런 밥상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

 

일다 우린 한치물회?, 해삼물회? 이렇게 시켜보았어

1인분은 안되고 최소 2인분이상 주문이되더라 ㅠㅠ

 

 

요곳이 한치물회야 ㅋㅋ 양 많지??

 

건저먹고 밥도 말아먹고 그렇게 먹었엉 ㅎㅎ

 

 

이것이 해삼물회?? 기억이 가물가물해

 

해삼의 그 꼬돌한 느낌알지???

그 꼬돌한 느낌이 입안에 맴돌면서 맛이 좋더라

 

둘다 양념은 똑같은거 같았어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물회맛이아니였어

먼가 된장맛난다 해야하나??

그런데 계속 끌리는 그런맛있지??

 

암튼 그랬어 ㅋㅋ

 

맛이 호불호가 갈릴듯한??

그래도 로컬피플들이 추천하면서 많이간다는 곳이니

한번쯤은 가볼만할꺼같아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