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제주

제주도 맛집 (by 김희선제주몸국)

by 용용구리 2019. 9. 8.
반응형
SMALL

안녕?

 

필자는 이번에 제주도에 김희선제주몸국이라는 곳을 들려보았어

 

여기 엄청 유명한곳이더라??

 

찾으니까 다 여기만 나와 ㅋㅋㅋ

 

그래서 한번 와보았지

 

5년전쯤?? 제주도에서 몸국을 처음 먹었는데

걸쭉한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몸국집을 찾아서 와보았어

 

그때는 제주도 국토대장정하면서 점심으로 시장에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였어

 

그 맛이 가물가물해질쯤에 온거같어 ㅋㅋ

 

 

김희선목국의 밑반찬이야

 

 

이것이 몸국 ㅋㅋ

 

필자가 알던 몸국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야

 

필자가 아는 몸국은 약간 회색빛인데 이건 초록빛이넹

 

 

저 퍼런것들이 몸(모자반)인가봐 엄청많이 들어있어 ㅎㅎ

 

모자반이 제주도어로 몸, 몰망이라고 부르더라~

 

맛은 음....

전에 필자가 먹었던 맛은 아닌데 맛있어

얼큰하니 좋아

 

전에 먹었던건 걸쭉하면서 얼큰했는데 조금 달랐어 ㅎㅎ

 

고기가없는데 맛난게 신기하더라

 

 

이건 고사리육개장

 

나물계의 소고기라는 고사리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

 

고사리를 엄청 갈기갈기 찢어서 고기가 있는듯한??

 

소고기 장조림?? 그런느낌이야 ㅋㅋ

 

맛은 맛있어 ㅋㅋㅋ

 

시원하면서 칼칼한맛이야

 

매운거 좋아하면 청량고추넣어서 먹으면 좋을듯해

 

다음에 시장에서 몸국먹은 곳을 찾아 가봐야겠어

 

다들 한번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