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제주

제주도 제주시 고양이 천국 카페 (with 바람)

by 용용구리 2019. 10. 8.
반응형
SMALL

안뇽?

 

이번 7월 제주도 여행때 다녀온 바람이라는 카페를 리뷰해볼려고해

 

여긴 엄청 한량하게 좋은 곳이야

제주도를 가게 되면 또 한번 가고싶은곳이지

 

주인분도 그렇고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야

 

특히 고양이들 천국이지

 

 

바람카페를 알려주는 페살과 넓은 마당?이 있어

 

 

올라가는길에 보이는 카페 바람

 

 

이게 바람카페의 본거지?야 ㅋㅋㅋㅋ

 

느낌있지??

 

 

카페 내부 모습이야 괜춘하지 않어?

 

 

카페안의 테이블에 앉아서 한컷

 

 

여러 고양이사진과 그림들을 한컷

 

 

냥이가와서 밥을먹어 ㅋㅋ 귀여워

 

 

자기들 세상이야 ㅋㅋ

 

 

츄르한입~ 갸오!

 

 

카페 밖에 테이블이야

 

 

덩굴로 덮여있는 카페바람 갬성~

 

 

조곤 화장실 ㅋㅋㅋ

 

 

 

마당에 덩그러니~

 

 

마당에 큰 나무가있어

 

 

고양이들의 안식처? ㅋㅋ

 

저기가 그늘이라 고양이들이 엄청 누워있었어

 

 

요롷고롬 잠도자고

 

 

누워서도 자고 ㅋㅋ

 

 

새로운냥이가 츄르먹으러 오고

 

 

이건 새로운 사진기로 흑백을 한번 찍어보았어

 

 

요곤 컬러로

 

 

엄청 덩쿨이많은데 저뒤에 산에 냥이들 아지트가있는듯해

 

장난치는소리 울음소리 많이 들려

 

 

카페 바람 밖의 자리에서 한컷 직어보았어

 

 

 

츄르주니까 누워있다가 벌떢 ㅋㅋㅋㅋㅋ

 

 

깜냥이의 츄르먹기

 

 

우리가 앉아서 커피먹고있으니

 

올라와서 누워서 엉덩이를 코콕하니 저런 표정을...

 

 

애교!

 

 

그늘밑의 냥잌ㅋㅋㅋㅋ

 

 

둘이 산책가더라 ㅋㅋ

 

결론은 커피맛도 핸드드립으로 해서 엄청 맛있고

 

좋아하는 향과 좋아하는 맛을 말해주면 알아서 해주시더라 너무 좋았어

 

잡념을 없애고 스트레스를 잊어버리고 싶은 분들은 꼭 들렀으면 좋아

 

정말 추천하는 카페이면서 여기서 몇시간을 보냈는지몰라

 

다들 한번 쯤은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