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83

대구 성서 맛집 (by 참돈왕소금구이) 안녕? 오늘 필자는 돼지를 먹으러 왔어 바로바로 근생고기를 파는 참돈왕소금구이!! 전에 지나다니다가 사장님이 고기를 구워서 안으로 들어가는걸 보고 오? 하고 눈여겨 보았지 드디어 와보았어 메뉴는 간단히 근 생고기를 그람으로 팔어 내부 모습 드가자마자 주문하면 나오는 연탄과 멜젖? 제주에서 먹은 멜젖과는 다른 맛이지만 안비리고 맛이 있어 고기를 자주 찍어먹었어~ 기본 찬들~ 드디어 사장님이 초벌해주신 고기가 들어왔어 사장님이 80%정도는 다른테이블에서 구워주시거나 밖에서 구워서 가져다 줘 그 뒤는 본인 취향껏 익혐거으면 되 고기가 정말 맛있어 일반 삼겹살보다는 두툼하고 육즙이 그냥 막 흘러내리며 자꾸 먹고싶은맛.... 한근시켜서 먹었는데 왜 부족한 느낌이지??? ㅎㅎ 다들 한번 가서 먹어봐 정말 강추한다구.. 2020. 8. 23.
경북 영천 화남면 맛집 (by 별빛순두부) 안녕? 비오는날에는 국물이지 않어~? 그래서 오늘은 별빛순두부를 소개해볼까해 순두부를 직접 만들어 넣는곳이라 맛이 더 좋달까~? ㅎㅎ 건물외관은 이뻐요~ ㅎㅎ 내부도 아기자기 메뉴 필자는 별빛 순두부 정식과 돈까스를 시켜보았어 돈까스를 시켰더니 슾을 주더라공~ 슾슾~ 다들알만한 맛 이야 정식이다보니 수육+두부가 나왔어 무침소스가 맛있어서 무침에 계속 손이가서 좋더라 다른 찬들도 다 직접하신거라 맛이 좋아 신선한느낌~ 요곳이 순두부 계란을 풀지않고 먼저 한잎과 밥을 같이먹다가 계란을 풀어 먹었어 풀기전엔 정말 칼칼하면서 시원한맛이였다가 푸니까 계란의 부드러운 국물이 되는 크~ 쥑이더라~ 그러곤 돈까스!!! 돈까스가 조금 탄맛이나 아쉬웠어... 다른건 다 만족이였는데 슬펐어.. 그래도 먹어야지 냠냠 다음엔 .. 2020. 8. 8.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카페 (by 가는곶세화) 안녕? 오늘 필자는 제주도갔을때 괜찮았던 카페를 소개해볼까해 세화해변에 새로 오픈한 카페인데 빵이 맛있어서 소개해 카페 이름은 가는곶 세화라는 곳이야 구좌 119센터 근처에 있더라주차장이 주위에 많지않아 조금 그랬지만 할 곳은 있어 베이커리를 직접하는곳이라 빵냄새가 그득그득 내부는 요롷고롬 깔꼼깔꼼 창가에서 보이는 제주풍경 굿 가는곶 세화에서 나오는 빵은 천연 발효종을 사용한데필자는 잘 몰라 ㅎㅎ 빵은 존맛탱또 먹고싶다 ㅠ 한라봉서벗, 비트레몬에이드위에 올린 민트들은 앞 정원에서 따서 올려줘 ㅋㅋㅋ 시원한 서벗과 정신이 번쩍드는 비트레몬에이드였어 맛있오! 바보같은 들개가있었어넘 커엽해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2020. 8.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