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서울

서울 강남 맛집 (by 통돼지네)

by 용용구리 2019. 4. 2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필자는 서울에 일이있어 들린김에 강남에 핫한 미나리삼겹살을 먹으러왔어

 

바로바로 통돼지네라는 곳이야

 

"

영업시간 : 매일 10:00 ~ 새벽1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4시 영업)

단체석 가능, 주차 앞쪽에 가능

전화번호 : 02-564-6649

"

 

5시쯤 갔는데 한 두테이블 정도있더라?

이것저것 주문하고 기다리니 사람들이 우루루들어와서

꽉~차버렸어

 

아.. 또 메뉴를 못찍었다...

 

필자는 미나리삼겹살3인분 + 계란찜1 이렇게 시켰어

 

개인적으로 통돼지 김치찌개를 먹어보고싶었는디 ㅠ

 

 

간단하게 이렇게 상차림을 해주더라

 

 

고기를 올린모습과 굽는 모습을 찍어야하는데

 

다구워진 모습을 찍었어.. ㅋㅋㅋㅋㅋ

 

김치는 직접 담근 김치를 쓴다더라?

마음에 들었지 김치도 맛있어 ㅎㅎ

 

이렇게 고기들을 굽고 조금 먹다보니 계란찜을 주시더라

 

 

폭탄 덩어리가 되어버린 계란찜 ㅋㅋㅋㅋ

 

엄청 고소하고 약간 심심한게

필자입맛에 딱 맞더라고?

 

손이 자꾸갔어 ㅋㅋ

 

 

저렇게 먹다보니 미나리를 따로 주시더라

 

근데 사장님이 직접 미나리를 잘라 올려서 맛있게 만들어주셔

 

이렇게 먹어도 되고 저렇게 먹어도 되고 설명을 잘해주셨어 ㅎㅎ

 

 

고깃기름에 같이 구워진 미나리는 그야 말로 환상쓰~

 

미나리삼겹살 ㅠㅠ 너무 JMT아니냐

 

미나리삼겹살 버억~

 

고기 + 미나리 조합

 

일반식당에서 잘 찾아볼 수 없는 조합인데

 

그것을 강남에서 찾아보다니 ㅋㅋㅋ

 

향도 진하고 맛도 좋더라

 

미나리철이 되면 사람이 많이 붐빌꺼같어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지하철로 오면 강남역 4번 출구에 내려서 오면 될듯해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