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서울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by 일번지육개장)

by 용용구리 2020. 5. 1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같이 흐릿하게 비가오고 추적추적한 날엔 국물있는 요리가 땡기고 막 그러자너??


그래서 오늘은 서초구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일번지 육개장을 소개해볼까 해


은근히 고속버스터미널 반포쇼핑타운 지하상가에 맛집이 많은것 같더라고??

그중 이날 찾은 곳은 일번지 육개장이였어 ㅋㅋ


일요일도 영업하는거 같더라구...


그럼 얼큰한 국물로 몸을 지지기 위해 가볼까낭?



들어가는 입구인데 옛날 느낌 물씬~



밖에 붙여놓은 메뉴판인데

사람이 많은날은 줄을서서 고르라고 밖에 비치해둔거 같어


일번지육개장에 인기메뉴는 낙곱전골, 곱창전골이 메인이더라~



내부모습~ 사람이 가득가득이야... 밖에 줄도 서고있고.. 핫한곳이더군?



안에도 요롷고롬 메뉴판이있어~



기본 셋팅



사람이 많아 술과함께 먹을 해물판전

양이 어마어마하고 재료가 많이 들어간거같더라 겉바속촉 ㅎㅎ



이것이 낙곱전골인데 싱싱해보이지?? ㅋㅋ

원기보충할려면 낙지가 들어간걸로 먹어야하지 않것어??


양파꽃 위에 날계란 올린 모습이 신기하더라 ㅋㅋ


끓기 시작하니까

사장님이와서 낙지를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

우동사리랑 떡도 기본으로 들어가있더라


낙지는 오래 끓일수록 질겨지니 먼저 공략하고 남은것들을 먹었어

묵직한 국물이 일품이였고

곱창에서 흘러나온 곱들도 엄청 맛있었어

땀을 뻘뻘흘리며 숟가락질을 했지.... 후...


다먹고난다음 볶음밥!!


먹는다고 사진을 안찍었더니 후회되는군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칼칼하게 풍기는 마늘향이 장난아니더라


마늘많이는 넘 좋은거 같어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

'맛집들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강남 맛집 (by 고레카레)  (13) 2020.04.04
서울 강남 맛집 (by 투가리감자탕)  (0) 2019.12.17
서울 강남 맛집 (by 통돼지네)  (0) 201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