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부산

부산 사상 (by 합천일류돼지국밥)

by 용용구리 2019. 1. 9.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지인이 추천한 돼지국밥집을 와보았어

여기 먹으러 먼곳까지 왔지... 바로 부싼!!!!!

 

지인이 막 말로 여기 맛집이다

부산오면 항상 먹는다~ 뭐 블라블라 하더라고

그래서 가보았어 도대체 뭐가 어떻게 맛있냐 싶어서 ㅋㅋㅋㅋ

 

원래 돼지국밥도 원조가 부산아닌가?? 뭐 맞겠지 ㅋㅋㅋ

 

뭐 사진은 시킨거밖에 못 찍었.... 항상 그랬지만.. ㅋㅋㅋ

 

일단 먹으러 왔는데 웨이팅이... 워우... 장난아니더라

줄이 쭈욱~ 선게... 딴곳가고싶었지만 참았어

 

홀도 넓고 사람도 많고 진짜 맛집이구나 싶었어

 

이제앉아서 섞어국밥을 시켰는데

 

 

쟈쟌~ 이것이 섞어국밥 ㅎㅎㅎㅎ

특이하다면 다진마늘과 양념이 같이 올라가있다???

 

근데 마늘이 엄청 많다???

 

맛은 진국이다?? ㅋㅋㅋㅋ 너무 좋았어

국물이 끝내줬구

지인말처럼 나도 부산오면 여기는 무조건 들려서 국밥한그릇하고 다녀야겠다라는

생각까지 들더라고?????

다먹으니까 입안가득 마늘향 나는데 너무 좋았어

 

깔끔하면서 배부르고 맛있고 장난아녔어

 

돼지양도 엄청 푸짐해

밥도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고 ㅋㅋㅋ

 

다들 한뚝배기하러가봐~

전날 술한잔하고 해장하러오면 진짜 너무 좋을꺼같은곳이야 ㅠㅠ

 

위치는

 

여기야

 

부산서부버스터미널 바로앞이라서

버스타고와서 먹어도 될듯 ㅎㅎ

 

부산가면 무조건 먹어야징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

'맛집들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남포동 맛집 (by 바다집)  (0) 2019.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