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부산

부산 남포동 맛집 (by 바다집)

by 용용구리 2019. 8. 5.
반응형
SMALL

안녕?

 

필자는 오늘 부산 남포동에 갔어 ㅎㅎ

 

날이 엄청덥더라... 쪄죽을꺼같어...

 

그래도 부산은 바다바람이있어 시원한?? 모르겠어 찝찝한건가... 후...

 

아무튼 부산 남포동에 맛집이 있다길래 가보았지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 맛집 바로바로 바다집에 가보았어

 

남포동에 쇼핑거리? 골목? 아무튼 거기서 조금 걸어 올라서 골목으로 들어가니

"원조 바다집 본관"이라고 간판이 있어

 

 

사진에는 35년인데 실제로는 47년이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설날, 추석 당일만 쉰데~

 

 

요롷고롬 옛날 느낌~

 

내공이 느껴지는가~?

 

필자가 도착했을 때는 점심시간을 넘긴 시간이라 조금 한산했어 ㅎㅎ

 

 

이것이 바로 "수중전골"!!!!!

 

여기온 손님들은 99%이 수중전골을 먹는다 하더라~

3대천왕에서도 나왔고 ㅎㅎ

 

신기하더라 비주얼 보고 놀랐어

 

가운데는 양념장 사이드로느 해산물과 야채들

가운데가 움푹파여있어...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해야되~

 

밑반찬들도 맛있고 만족만족 ㅎㅎ

 

 

요롷게 팔팔끓여서 먹으면되~

 

국물로 그냥 먹어도되고~

 

필자처럼 밥에 올려서 호로록먹어도되고 ㅋㅋㅋ

 

맛은 진짜 깔끔하면서 시원?담백?

해물도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있고~

아무튼 자극적이지않고 본연의 맛을 낸다 해야하나?

MSG따윈 없는느낌이였어

 

강추야

 

부산놀러가면 한번쯤 들려서 맛보는걸 추천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

'맛집들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사상 (by 합천일류돼지국밥)  (0) 2019.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