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의 일상 (with 뭉티기)

by 용용구리 2020. 4. 22.
반응형
SMALL

안녕?


다들 올만이얌~~


요즘 어디나가서 먹기가 꺼려지는 상황이 지속되고있자나??


그래서 오늘 참피디가 먹는거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뭉티기(육사시미)를 한번 주문해 보았어


아이디어스? 라는 홈페이지에서 한결Food에 원조 뭉티기를 주문해보았어


정해진 날에 정확하게 배송오고 좋더랑



요것에 주문해서 받은 뭉티기야

150g이 기본으로 12,000원인데 필자는 많이 먹을꺼니까 300g으로 시켰어

근데 32g더 받아서 기분좋아 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양념장을 저렇게 2개를 주더라


뭉티기가 우둔살인지 몰랐엉ㅎㅎ

다음엔 정육점가서 오늘 도축한 우둔있냐물어보고 사서 먹어봐야겠담



뭉티기 맛있게 먹는 법!!!!

1. 결 반대 방향으로 고기를 얇게 썰어 주시면 가장 부드럽습니다.

2. 생고기의 두툼한 식감을 느껴 보시고 싶다면 깍둑썰기를 추천해드려요 

입 안 가득 씹히는 생고기의 살아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3. 저희가 보내드린 양념장에 참기름, 다진마늘을 기호껏 추가하셔서 뭉티기를 찍어 드세요!


요론 글들을 적어 놧더라고 ㅋㅋ

위에는 결 반대로 필자 원하는 굵기로 썰은거야


뭉티기는 육회와는 다르게 고기에 간을 하지않은 육사시미로

육향이 살아있는 생고기를 양념에 찍어먹는

대구의 10미중의 하나야!!!



요곳이 양념에 필자가 추가로 다진? 으깬!! ㅋㅋㅋ 마늘과 참기름을 넣어 만든 양념장!!



육회는 배와 노른자를 찍어 먹길래 이것도 추가해보았어



앞엔 된장찌개~~


부족한 배를 불려줄 짜파게티도~~ ㅎㅎ


진짜 뭉티기 칼질하면서 한점 먹어보고싶었어 ㅋㅋ


확실히 뭉티기가 부드럽고 맛있어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더 존맛이야 진짜루... 하 침나온당 ㅎㅎ


뭉티기는 쌈싸먹는거보다 홀로 양념장에 찍어먹는게 진리인거 알지??

그냥 그렇다구!!


그럼


아디오스


다들한번 구매해서 먹어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