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팔팔활어회 팔팔물회)

by 용용구리 2020. 7. 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회가 엄청 땡기더라고??

비오는날은 안먹는다는 말이 있는데 옛말이지않나.... 아닌가... ㅎㅎ


암튼 오늘 새로 생긴 집을 가보았어


시원~한거하고 회랑 먹으면서 반주!! 크... 그게 너무 끌리는 하루더라고??


오늘 가본곳은 성서 쇼핑월드쪽에 팔팔활어회 팔팔물회라는 곳이야


뭐 둘다 이름이겠지만 간판에 길게 적혀있더라고


또 입구 못찍음;; ㅈㅅ;;



메뉴판이 음 이런데 음 암튼 이래 안보이나

잘봐바 보여 ㅋㅋ


필자는 특물회랑 모듬회 小로 시켰어


회는 메뉴판으로 주는데 못찍;;; 미안해...




홀도 밖에서 보이는것처럼 넓찍~~ 하이 좋더라~



기본 셋팅!



스끼다시도 좋고 오늘 좋아죽어부려~



튀김이 깔끔한것도 맘에들어



크.. 횟집하면 꽁치구이!!!

꽁치구이 또한 빠질수없지 ㅎㅎ



오 드디어 필자가 시킨 특물회!!

특물회는 기본에 멍개, 해삼이 추가되


양푸짐한거 보소!!



물회 양념얼린거? 암튼 넣어서 쉑쉑해야해



쟈쟌~~

육수넣고 비빈모습!!


진짜 술안주로도 좋고 점심으로 한그릇 뚝딱해도 좋아

맛이 너무 맛있어


같이 간 형님이 저번주에 포항갔는데 줄서기싫어서 아무곳이나 들어갔다던데

거가서 먹는것보다 더 괜찮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맛있다 하더라~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새콤하면서 시원한 국물!!

하~



밥 한술떠서 국물이랑 또 먹어줘야 물회 제대로 뭇다 하지 좋아좋아!!



신나서 막 먹고있는데 회가 나오는데....

와.. 이거 小 맞아요...?

왜이렇게 많지??


회 종류도 잘 모르지만 많은거 같고

정말 양이... 하... 너무 마음에 드는곳을 발견한거 같어



회알못이라 초장찍어서 한입 ㅎㅎ



와삽된장고추마을회쌈

ㅋㅋㅋㅋㅋ


회가많아서 몇접을 넣어 먹은지... ㅎㅎ


아무튼


성서에 산다면 여기 한번가서 먹어봐

그리고 배달도하더라 배달에서는 유명하더라 물회로...

물회도 시키고 회도 시켜먹어 두번먹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