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대곡 맛집 (by 서남왕족발)

by 용용구리 2020. 7. 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족발이 땡기는날이더라고??


그래서 생각나자마자 일을 마치고 바로 족발을 먹으러 가보았어


대곡역에 서남왕족발이라는곳이 있더라


꽤나 유명하더라고?? 첨가봐서...;;


암튼 입구부터 맛집 느낌이 물씬!!

입구는 안찍었어 들어가서 자리잡는다고.. ㅎㅎ;;



기본 상차림이야

뭐 족발집들의 기본찬들은 다 비슷비슷하지 않겠어??


필자가 가장좋아하는 무말랭이 뀨!



막국수....

크...  쉨쉨해서 먹으면 맛있겠띠??


채소들도 싱싱하고 비주얼도 좋고 씹는맛도 좋고

양도많아 좋았어 그냥 다 좋았어 ㅎㅎ


그리고 드디어 메인인 족 to the 발 ㅎㅎ


이게 大자이지 싶은데 기억이안나네

암튼 많어 ㅋㅋㅋ


윤기 좔좔흐르고 탱탱해 보이지않어??

보이는것보다 더 맛있어 ㅋㅋㅋ


따뜻한 족발을 먹고싶으면 5~6시 사이에 주문하면 따듯한 족발을 준다더라??


양파절임소스에 족발을 먹으면 진짜 꿀맛...

하.. 또 먹고싶다


쌈도싸먹고...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음식만 찍고 끝이네...


다들 한번 가봐


유명한곳이라 대부분 알꺼같어.. 필자만 몰랐어.. 힝...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