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경북

경북 포항 맛집 (by 묵돌이)

by 용용구리 2020. 6. 1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포항 영일대에서 조개구이를 먹어보았어


왜 그런날 있자나??

갑자기 바다가 보고싶다거나 떠나고싶은날...?


그래서 가까운 포항을 와보았어


영일대앞에 조개구이집이 쭈욱~~ 하고 있는데 그중에 좀 한적한 곳에 가보았어


한적해도 원래는 다들 꽉꽉차고 단골들이 많은거 알지??


조용함과 조개굽히는소리 등 그냥 여유를 느끼고싶더라고?



목돌이인줄알았는데 지금보니 묵돌이네 ㅋㅋㅋ


묵돌이는 인터넷에 처보니 킹크랩과 게들이 유명한곳이더라고?


그래도 나는 조개를 먹는다!! ㅎㅎ



기본셋팅은 이렇게 해줘

홍합탕도 맛있고 전반적으로 반판들이 다 맛있었어




이것이 조개모듬 중자

키조개랑 가리비 천국 ㅋㅋ 가리비가 맞나?? 음~



으으 맛있어 보여 ㅠㅠ


치즈가 듬뿍이야 ㅎㅎ



치즈안올린것으로 느껴본다음



치즈와 초장범벅으로 먹어본다


환상~


조개사서 앞바다에서 숯피워서 먹고 이래도되는데

뒷처리가 너무나 곤란하고 씻어야하고 손이 많이가서 그냥 들어와서 먹었어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