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3

대구 계대 맛집 (by 이동근선산곱창) 안녕?? 더운 날이 확 오다가 비가오고나서 조금 선선?? 해졌어 그래서 선산곱창을 먹으러 왔어 필자는 돼지곱창전골을 시켰어 선산곱창은 돼지곱창이 진리쥐~~ 사실 이것밖에 안먹어봤어 ㅎㅎ;; 메뉴판~ 요롷고롬 육수에다가 다 담겨서 나오더라 육수부터 진하이 맛있어 보이지않어?? 후후 보글보글 셋팅으 ㄴ이런데 먹다가 찍어부렸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그냥 막 먹기 바빴엉 ㅋㅋ 라면사리넣고 챱챱했던 흔적이 많군... ㅋㅋㅋ 다 먹고난 후 볶음밥은 뭐다??진리다~ 이말이여!! 다들 한번가봐 선산곱창은 체인점이다 보니 맛이 조금씩은 차이나지만 괜춘한 평을 받고있지 주변에 있다면 한번쯤은 들려서 곱창전골을 먹어보는걸 추천해 여기 위치는 어라 여긴 직영이였눼?? 어쩐지 맛있더라 ㅋㅋㅋ 그럼 아디오스 2020. 6. 20.
경북 포항 맛집 (by 묵돌이) 안녕? 오늘 필자는 포항 영일대에서 조개구이를 먹어보았어 왜 그런날 있자나??갑자기 바다가 보고싶다거나 떠나고싶은날...? 그래서 가까운 포항을 와보았어 영일대앞에 조개구이집이 쭈욱~~ 하고 있는데 그중에 좀 한적한 곳에 가보았어 한적해도 원래는 다들 꽉꽉차고 단골들이 많은거 알지?? 조용함과 조개굽히는소리 등 그냥 여유를 느끼고싶더라고? 목돌이인줄알았는데 지금보니 묵돌이네 ㅋㅋㅋ 묵돌이는 인터넷에 처보니 킹크랩과 게들이 유명한곳이더라고? 그래도 나는 조개를 먹는다!! ㅎㅎ 기본셋팅은 이렇게 해줘홍합탕도 맛있고 전반적으로 반판들이 다 맛있었어 이것이 조개모듬 중자키조개랑 가리비 천국 ㅋㅋ 가리비가 맞나?? 음~ 으으 맛있어 보여 ㅠㅠ 치즈가 듬뿍이야 ㅎㅎ 치즈안올린것으로 느껴본다음 치즈와 초장범벅으로 먹.. 2020. 6. 14.
대구 동구 혁신도시 맛집 (by 플랩잭 팬트리) 안녕? 오늘 필자는 아침에 여유롭게 일어나 브런치를 먹을려고 동네에 한번 찾아보았어 찾다보니 브런치집이 많이없더라고... 여이가 별론가봐... 그래서 차타고 슝했지 동구 혁신도시에 있는 플랩잭 팬트리란 곳을 가보았어 사진만 보고갔을땐 1층인줄알았는데 비전스퀘어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찾기가 좀 힘들었엉 안은 여유로운 느낌 ㅎㅎ재즈틀어주면 좋았을거같았는데 아쉽 그냥 무난무난 오리지날버거 10.5 가까운곳에 커피와 수제버거를 즐기수 있어 좋았어맛은 음 그냥 수제버거 맛이야 감자튀긴걸 나름 맛있게 먹었는 느낌? 이건 올데이브런치 14.9 팬케이크 위에 메이플시럽을 사악 둘러서 하나씩 먹는 정말 내가 원한 브런치야 배도 고팠고 이거보고 양이 음... 했는데 먹고나니 배가 불러서 더 못먹었다는 슬픈 현실이였어 ㅋㅋㅋ.. 2020. 6.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