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5

경북 영천 맛집 (삼송꾼만두) 안녕 오늘필자는 인생 군만두를 소개해볼까해 다들 영천에 만두가 소문난거알어?? 나도 사실 몰랐어 로컬피플한테 들은거얌 >_ 2020. 5. 29.
대구 두류 야외음악당 맛집 (by 달고떡볶이) 안농? 오늘 필자는 떡볶이를 조져부릴까하고 와보았어 여긴 진짜 이 맛 한번느끼면 또 먹고싶어 땡기고 막 그런곳이야 대구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3대 떡볶이로도 유명한 곳이쥐~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집이니 말할것도 없겠지?? 입구 ㅋㅋㅋㅋ 예전 그대로넹 벌써부터 둑흔둑흔 설렘설렘 배꼬로록이야 내부는 이렇게 있어 필자가 앉은곳이 제일 안쪽자리얌 생각보다 깊숙하지? 필자가시킨 떡볶이 1인분 2개에 양념만두에 찐계란!!순대를 못시킨게 너무 아쉬웠어 ㅠㅠ 보통 여기 달떡오면 1인 1떡은 기본아니냐 이긋이여~ 비주얼은 매콤해 보이지?하지만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지않고 국물이 자작하게 나와서 순대, 튀김, 만두 부재료들을 찍어먹기 좋아 국물은 밥말아먹어도 맛있을듯 ㅠㅠ 국물떙긴다술해장용으로도?? ㅎㅎ 다음에 도전 요곤 .. 2020. 5. 28.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맛집 (by 동촌할매국밥) 안녕??? 오늘은 뜨~~끈한~~ 국밥한그릇을 소개해볼까해 가게를 못찍었네 ㅎㅎ 복어담는사람이라는 곳과 같이 위치해있어 내부와 메뉴야 내부는 이것보다 자리많아 일부분만 찍었더라고... 먹는다고.. 반찬은 셀프~처음 셋팅은 해주셔 나갈땐 커피한좐~ 크~ 국밥한그릇 시켜보았지 김치 랑 깍둑이는 뭐 무난한 그런 맛이야원래 국밥에서 가장 중요한게 김치와 깍둑이 아니겠어?? ㅎㅎ 국밥은... 고기가 많어.... 고기밥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곳과 다르게 대파가 올라가있더라?? 맛있고 고기많고 든든한~~ 국밥 한그릇 먹었어 든든한 한끼 하고 싶을때 찾아가봐도 좋을꺼같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2020. 5. 27.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by 일번지육개장) 안녕? 오늘같이 흐릿하게 비가오고 추적추적한 날엔 국물있는 요리가 땡기고 막 그러자너?? 그래서 오늘은 서초구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일번지 육개장을 소개해볼까 해 은근히 고속버스터미널 반포쇼핑타운 지하상가에 맛집이 많은것 같더라고??그중 이날 찾은 곳은 일번지 육개장이였어 ㅋㅋ 일요일도 영업하는거 같더라구... 그럼 얼큰한 국물로 몸을 지지기 위해 가볼까낭? 들어가는 입구인데 옛날 느낌 물씬~ 밖에 붙여놓은 메뉴판인데사람이 많은날은 줄을서서 고르라고 밖에 비치해둔거 같어 일번지육개장에 인기메뉴는 낙곱전골, 곱창전골이 메인이더라~ 내부모습~ 사람이 가득가득이야... 밖에 줄도 서고있고.. 핫한곳이더군? 안에도 요롷고롬 메뉴판이있어~ 기본 셋팅 사람이 많아 술과함께 먹을 해물판전양이 어마어마하고 재료가 많이 .. 2020. 5. 15.
경북 포항 카페 (by 열두달봄 12MONTH, SPRING) 안녕? 오늘 필자는 날이 좋아 시간이 있어.. 한번 떠나보았어 ㅎㅎ 어디냐면 포항이야 ㅎㅎ 포항에 바다구경하러갔다가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볼까해 머 필자도 찾다가 간곳이라 유명하더라고?? 외관부터... 이쁘더라... 오픈시간이 11시였어~카페가 이뻐... 내부모습이야 하얗고 우드톤이 마음을 안정시키는거 같더라고좋아~ 이런집을 만들어서 살고싶은 느낌이야 ㅠㅠ 햇살이 들어오고.. 크....근데 밖에 뷰는 그닥... 장작불은 못하지만 인테리어로? 이뻐 이뻐이뻐 밖에 뷰가 바다였다면.. 대박일듯... 요곳은 필자가 시킨 아메리카노랑 딸기요거트, 마들렌 우드, 라탄에 담긴 나의 것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두번찍어보았어 바다 구경하고 힐링하는 카페로 정말 괜찮은거같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2020. 5.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