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6

대구 북구 산격동 유통단지 맛집 (by 원조어탕) 안녕? 오늘 국밥충인 필자는 얼큰한 건강식을 먹으러 와보았어 바로바로 어탕!!산격동 원조어탕집에 가보았어 이름만 들으면 완전 거부감있어보이지않어??온갖잡동사니 민물고기들을 때려놓고 갈아 먹을것 같은 이름아니야?? ㅋㅋㅋㅋ 하지만 그렇게 비리지도않고 그렇게 거부감이 안들어필자가 느끼기엔 그냥 국밥!!! 건강한 국밥!!고기가아닌 색다른 국밥!!! 그런느낌이쥐 후후 전에 왔을때 보다 가격이 조금? 올랐더라 ㅋㅋ 하... 건물외관을 못찍어서 아쉽...점심시간에가면 항상 대기해야했지만 오늘은? 그냥 들어가서 외관을 안찍?? 못찍었어 ㅋㅋ 기본찬들이 나오는데아주 만족스럽지 오이와 깍두기는 그냥 입에서 크~~특히 목이버섯 반찬이 맛있더라오돌오돌 식감에 겨자소스!! 필자는 항상 오면 먹는 어탕 손수제비를 시켰어밥도 나.. 2020. 1. 28.
대구 북구 동변동 배달맛집 (by 청춘횟집연어&대방어전문점) 안녕? 오늘 필자는 친구 집들이겸 피곤해서 배달음식을 시켜보았어 메뉴는 바로바로 회야!!! 겨울철엔 방어아니겠어?? 후후 대방어 대자(6만)에 물회(1만)를 추가해서 주문해보았어 바로바로 청춘횟집연어&대방어전문점이라는 곳에서 말야!! 기본 셋팅은 이렇게 주더라 생각보다 기본구성이 알차다??6만원 짜리라서 그런가~ ㅋㅋ 요곳이 추가한 물회!!살얼음도 있고 안에 회도 많이 들었고 양념은 다들 아는?매콤새콤한 맛이야 매운탕도 주더라...이 집.. 괜찮다... ㅎㅎ;;따로 펄펄끓여서 냄비에 넣어 먹는데살고기도 많고... 국물이 장난아니였어 ㅎㅎ진짜 횟집와서 먹는줄... 요곳은 세트시키면 오는 쫄면? 쟁반쫄면? 뭐 그런거같은데족발도아닌데 회에 오더라?맛있어서 다먹어버렸지 모얌~ 드디어 대망의 방어회!! 부위가 어.. 2020. 1. 26.
용용구리의 일상 (with 전복손질, 전복회, 버터전복구이, 전복내장밥, 문어, 한우) 안녕? 오늘 필자는 싱싱한 전복을 구해왔어!!!뭐 정확히말하면 집에서 받은걸 가져온거지 ㅋㅋㅋ 전복회, 버터전복구이, 전복내장볶음밥으로 먹어볼려고해추가로 문어랑 한우도있다!!! 후후 나란히 누워있는 8마리를 손질해야해거무티티한거는 손질안한거하얀건 손질한거야하는도중에 사진을 찍었어 ㅋㅋㅋ 손질은 수세미로해도되지만칫솔이 짱 편하다는거 잊지말라궁! 자 이제 손질다된거보니 깨끗하징??뽀얗 속살이 들어난게 먹음직 스러워보이지?손질하면서 만져봤는데 엄청 탱글탱글하더라신성함이 더욱 맛갈나 보였어 ㅋㅋ 이제 이 전복을 뜯어야해 껍질분리하는데는 숟가락만있으면되 여기서 포인트!! 1. 숟가락을 뒤집는다. 2. 위 사진과같이 전복과 껍질사이에 집어넣는다3. 긁는 순간 초간단 분리된다! 사진은 뒤집지 않은점 양해바래~ ㅎㅎ .. 2020. 1. 15.
전북 순창 맛집 (by 큰손) 안녕? 오늘 필자는 순창 풍악산에 갔다가 점심을 해결하러 음식점을 찾아보았어 순창은 고추장이 유명해서 한식점들이 많더라고?? 반찬이 여러가지해서 나오는 한정식이 많았어 그래서 처음에 한정식을 먹어봐야히자고 갔는데.. 어휴... 관광온사람들의 예약때문에 거의 줄을 기본적으로 1~2시간정도는 서야 먹겠더라고...그래서 주변을 돌아다니며 찾은곳이 바로 요기 큰손 추어탕 전문점이였어 순창은 유명한곳이 다 같이 모여있어 엄청 복잡하더라고... 여기가 큰손 추어탕집이야 원산지 국내산으로 요리를 하는곳 찬들이 많이나오는 순창음식점 답게 만만치 않은 찬들... 먹음직스러운 김치들 봐바... 츄베릅 추어탕 구수하고 짜지 않은 국물!뼈채 갈아있어 먹기편하며 비린내도 없더라고? 제피가루를 넣어 얼얼한 맛으로 먹으니 참으로 .. 2020. 1. 12.
대구 남구 카페 (by 네쥬) 안녕? 오늘 날이 좋아 어머니랑 간단한 식사를 하고 카페를 가보았어 인적 드문 골목길 안쪽에 위치한봉덕동 주택카페 네쥬에 가보았어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고 들어갔는데 웨이팅없이 들어가 운좋게 자리 잡았지 네쥬의 외부모습과 앞에는 정원겸 주차장이야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하는 느낌이 팍 들었어 갬성한곳이더라 야외 정원은 피크닉카페로 정원에서피크닉소품들로 피크닉을 즐길수 있데 OPEN~ 빈티지한 소품들이 가득한곳이야카운터 한쪽에 빈티지컵과 핸드폰케이스도 따로 판매해 블로그를 찾아보니 카페내에 소품이나 인테리어들이 날마다 조금씩 바뀌는것 같더라매력적인 곳이야 이 공간은 위의 사진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곳인데 포토존이라고 적혀있어음료는 갖고 올라갈수 없고 사진만 찍을 수 있는 곳인데다락방감성이 장난아니더라진짜.. 2020. 1. 5.
대구 중구 맛집 (by 밥뎜) 안녕? 오늘 필자는 페북에서 봤는데 핫한 양식을 파는 곳이 있더라고?? '르 코르동 블루'라는 프랑스의 유명 요리학원을 나온 쉐프 셋이서 만들었다는 곳이래페북에 그렇게 소개를 하더라?? 것보다 필자는 한옥집이라는것에 눈이 번쩍해서 찾아가보았어 조금 구석진곳 골목길에 이렇게 번지르하면서 맛깔나게 '밥뎜' 이라는 간판이 있더라입구는 뭐 오? 한옥집이구나~ 이런 느낌이였어 ㅋㅋ 들어가자마자 와.... 한옥... 와... ㅁ자형 집이였어 필자가 원하는 집이야 ㅠㅠ중앙에는 마당이고 그 주위로 집을.. 크.... 필자가 예약한 공간이야 테이블도 깔끔하면서 괜찮더라고?분위기도 좋았어 필자가 예약한곳의 좌석들을 이야 안에서 바라보는 마당의 풍경.. 크... 밥뎜이라는 곳의 메뉴야 소고기 셀러드 푸짐한 양에 놀라고 부챗.. 2020.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