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9

대구 수성구 카페 (by Butter's) 안녕? 오늘 필자는 길가다가 가오픈한 카페에 들어가보았어 이름은 버터즈? Butter's로 되어있는데 아직 간판이 없더라?? 이게 가오픈의 매력? 흐흐 동네 작은 카페인데 깔끔하게 괜찮더라고? 그렇게 크진않아서 자리가 많이 없는것이 아쉬웠어 여기가 카페 입구야 전경~ 심플하게 꾸며 놓았어 ㅋㅋ 딱 들어오자마자 빵들을 이렇게 전시해놨는데 진짜 빵이더라고?? 매일 새벽에 나와서 반죽하고 빵 만든데... 메뉴는 음.. 커피와 빵이야 ㅋㅋㅋㅋㅋ버터커피? 뭐 그런것도있던데 못찍어서 쏘리해 필자는 바닐라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케익을 시켰어 쟈쟌~~ 에뿌지~? 바닐라라떼는 직원이 추천해준건데 정말 맛있더라....커피는 원두를 좀 괜찮은거 쓰는지 향이 좋더라?한입 먹는데 맛은 더 좋았어 맘에들어~ 아참 안에 들어.. 2019. 12. 26.
용용구리의 일상 (with 이마트 일렉트로맨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안녕? 오늘 필자는 이마트를 돌다 가성비 갓갓갓갓인 아이템을 보았어 그건바로 키보드와 마우스야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인데 2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팔더라고?? 와 이마트.. 미쳤다... 했는데 보니까 일렉트로맨 제품이더라 신세계를 가든 이마트를가든 요 제품이 많이 보이더라고? 키보드와 마우스 바꿀때도 됬겠다 하고 오늘 FLEX~ 해버렸지모얌~ 그냥 키보드&마우스셋트상자 ㅋㅋㅋ 안에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더라 사용설명서인데 뭐.. 다들 아실만한 것들 ㅋㅋ 요곳이 필자가 5년? 정도 쓴 키보드와 마우스야 이것도 로지텍 키보드&마우스 셋트로 만원인가 주고 산건데... 마우스가 이상하게 클릭이 자꾸되더라구 그래서 바꿔버렸지모얌 기존 키보드와 일렉트로맨 키보드 비교 샷 기존 마우스와 일렉트로맨 마우스 비교 샷!.. 2019. 12. 25.
대구 신천시장 맛집 (by 방가대게) 안녕 오늘 필자는 친구들을 만나러 신천시장에 가보았어 신천시장에 술집들이 엄청 많더라??첨가본건아닌데 갈때 마다 많이 바뀌어서 모르는 곳이 너무 많더라궁... 필자와 친구들은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전에도 있었고 아직도있는 곳을 찾아가보기로했지 ㅋㅋㅋ 그래서 찾은곳이 바로바로방가대게!!!! 여긴 뭐 예전부터 있었던거 같어 ㅋㅋ 아닌감;; 아무튼 신천시장 방가대게는 조돌탕이나 해산물류를 파는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임!! 필자는 조개탕, 가을대하 이렇게 시켜보았엉가을대하는 반반해달라고 했쥥잘했쥥? 메뉴는 요롷고롬 맛나는것들이 많어 ㅋㅋ 드가서 주문안했는데 요롷고롬 일단 기본찬들을 주시더라고? 안에 자리도 넓고 좋더라~ 조돌탕을 시키니까 조돌탕 준비를 해주셨어 ㅋㅋ 자리 넓지~? 이건 간장양념인데일반 간장양념.. 2019. 12. 22.
용용구리 일상 (with 옷 염색2) 안녕? 오늘 두번째로 옷염색을 해보았어 이번엔 다른 패턴으로 해보았엉 2019/09/02 - [일상들] - 용용구리 일상 (with 옷 염색)위에 클릭해서 봐바1편에 상세히 적혀있어 ㅋㅋㅋ 이번은 2편~~ 다른 문양 만드는법이랄까? ㅋㅋㅋ 먼저 저렴한 가격의 챔피온티를 사썽 ㅋㅋ 똑같이 대야에 테이프로 촥촥 이번엔 허수아비같이 요롷게 고무줄을 묶었어 다 바르고 보관!!! 이쁠게 나왔어 ㅋㅋ 나온 사진을 안찍어부렸네 다들 한번 해봐 재밌엉 그럼 아디오스 2019. 12. 19.
서울 강남 맛집 (by 투가리감자탕) 안녕? 오늘 필자는 볼일이 있어서 서울에 와보았어 서울 물 좋더라~ 건물도 큼직큼직하이~ 마!! 춥기도 엄청춥고... 사투리나올까봐 거의 말을안했어 ㅋㅋ 추워서 뜨끈~~~한~~ 해장국 생각이나더라 ㅎㅎ 그것보다 마땅히 먹을게 없어서 새로오픈한거같은 집을 찾아 와보았어 투가리감자탕!!! 예전에 뭐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안에 들어가니까 엄청 넓더라?? 투가리감자탕 입구 모습이야 요고슨 메뉴~ 아참 사진은 못찍었는데 수육은 이베리코 돼지고기로만 만든다 하더라??먹어볼껄 그랬남.. ㅎㅎ;; 감자탕은 스페인산 이베리코 목뼈만을 이용!!껄껄 이베리코당~ 기본 찬! 안에 넓더라공~ 혼자와서 사람구경하면서 챱챱먹었엉 드디어 나온 우거지 뼈해장국!! 필자는 해장국에 뼈를 밖으로 꺼내고 발라서 안에 넣어 밥과 비벼먹는데고기도.. 2019. 12. 17.
대구 현풍 맛집 (by 자박갈비) 안녕? 오늘 필자는 대구를 벗어나 현풍으로 가보았어 뭐 딱히 보고싶어서 간건아니고 드라이브~? 간김에 밥시간이 되어 검색을 해보았지 ㅋㅋ 날도 추운데 갈비찜? 같은게 눈에 들어오더라고?? 그래서 자박갈비라는 곳을 가보았어 자박갈비의 메뉴는 이렇게 있더라~ 자박갈비가 대표메뉴고눈꽃찜갈비, 육회, 낙지탕탕이등 여러가있옹~ 앉아서 자박갈비를 시키자마자 이렇게 셋팅을 해주는데 깻잎에 쌈무가 올라간게 고기랑 먹으니 은근맛있더라? ㅋㅋ 기본 셋팅 달싹한 맛나는 호박전도 주더라 ㅋㅋ 달싹지근하면서도 부드러운 호박전 꿀맛 크~~ 요곤 딱봐도 꽁치구이~횟집도아닌데?? ㅋㅋㅋ근데 맛잇어서 다먹었어 ㅋㅋ 내장부위는 안먹는거알지? 메인메뉴인 자박갈비!! 괜춘해보이지??? 2인분에 갈비 4덩이나오더라~ 먹는 도중에 나오는 튀김.. 2019. 12. 15.
울산 동구 맛집 (by 전주콩나물국밥) 안녕? 오늘 필자는 울산 친구네 놀러가서 회에 술 진탕먹고 일어나 숙취하고싶었어...얼마나 배가고프고 속이 뒤숭숭하던지.... ㅋㅋ 그래서 콩나물국밥집을 찾아보았지 국밥충에게는 철학이있거든 아침엔 콩나물국밥점심엔 소고기국밥저녁엔 돼지국밥 크~~~ 아무튼 전주콩나물국밥집을 가보았어 울산인데 전주콩나물... 뭐 전주가 유명하긴하징 ㅎㅎ 요곳이 메인 매뉴판 요곳은 사장님이 따로 적은?? 많이 파시나봐?? ㅎㅎ 별표는 여기서 핫한 메뉴라네??하지만 필자는 속풀이를 위해 콩나물을 시켰어 이렇게 찬이나와찬 맛은 좋더라??리필도 잘해주시고 이건 수저통에 적힌 먹는 법인데 저렇게 먹으니까 맛있어 ㅋㅋㅋ 김이 왜나왔나했는데 다 이유가 있더라고 ㅋㅋ 이것이 전주콩나물국밥의 위엄이다 암튼 배부르고 뜨~~~끈한~~ 콩나물국밥.. 2019. 12. 8.
용용구리 일상 (with 구형싼타페 AUX 생성기) 안녕? 오늘 필자는 얼마전 맘께 차를 받았어 바로 05년식 싼타페!!! 이제 차있는 오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오래되서 썬팅도 안되있어... ㅠㅠ아 되어있는데 썬팅이 가버린거겠지... 암튼 받아서 이제 노래들으면서 놀러가볼려고하는데... 이게이게... 노래 듣는 AUX선도없고 블루투스도없는거야... 그래서 카펙?? 뭐 그런거 있길래 다이소에가서 사가지고왔지 그런데!!!!! 오디오가 고장나서 원래들어가있던 테이프가 안빠지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불경 테이프가 들어가 있어서 매일 불경을 들었다는....ㅋㅋㅋㅋㅋ 계속 신경쓰이고 노래듣고싶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AUX생성기라는 걸 설치 하면AUX를 만들어 사용 할 수 있다는 걸 알아냈어 ㅋㅋㅋ 그래서 바로~~~ 주문해버렸지 모얌빠끄! 11번가?? G마켓?.. 2019. 12. 4.
대구 성서 세천 맛집 (by 코끼리식육식당) 안녕? 오늘같이 비오고난 뒤 추운날이 오면 뜨~~끈한~~ 국밥이나 국물들이 생각나지않아?? 그래서 오늘 필자는 코끼리식육식당이라는 곳을 가보았어 여기는 돼지찌개파는곳이고 엄청난 맛집이라 소문이 나있는곳이지 와촌식육식당가 매우 유사하게 닮은 곳이야~왜그럴까?? 그럴만한 이유가있겠지~? 요곳이 메뉴판이야 와촌과 매우 비슷하지?? 삼겹살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 ㅎㅎ 먹어보진 않았어 왜냐 메인인 돼지찌개를 먹어야했거든 후후 가자마자 주문하면 기본찬들과 이렇게 셋팅해주더라 미리 준비 다 해놓으셔~ 끓인다 보글보글 뚜껑을 열면 막 끓고있어 보글보글!!! 맵기 조절을 물어보시고 청양청양 해주셔 그다음은 마늘 투하하하하하하 마늘이 많으면 깔끔하더라고?? 쟈글쟈글 부글부글 할때 쯤에 육수를 넣어주시고 멋지게 퇴.. 2019. 1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