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8

제주도 협재해변/금능해변 맛집 (by 금능포구횟집) 안녕? 오늘 필자는 7월에 제주도에 갔을때 먹었던 물회에 대해 소개해볼까해 현지인이 추천해주는 맛집이였어 바로바로 금능포구횟집이라고 물회파는 곳이더라 외관은 향토음식점이라고만 적혀있고 간판이 없던걸로 기억해 ㅋㅋㅋ 누가봐도 오래된 맛집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더라 깔끔했던 반찬들로 기억하고있어 먼가 집에서먹는 그런 밥상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 일다 우린 한치물회?, 해삼물회? 이렇게 시켜보았어 1인분은 안되고 최소 2인분이상 주문이되더라 ㅠㅠ 요곳이 한치물회야 ㅋㅋ 양 많지?? 건저먹고 밥도 말아먹고 그렇게 먹었엉 ㅎㅎ 이것이 해삼물회?? 기억이 가물가물해 해삼의 그 꼬돌한 느낌알지??? 그 꼬돌한 느낌이 입안에 맴돌면서 맛이 좋더라 둘다 양념은 똑같은거 같았어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물회맛이아니였어 먼가 .. 2019. 10. 30.
용용구리 일상 (with 아이폰11 pro 미드나이트그린) 오늘은 아이폰 11 pro 미드나이트그린 색상의 개봉기를 들고 왔다. 필자는 통신사의 노예가 되고 싶지않아서 자급제폰을 (뒤늦게) 알아보던 중 하이마트에서 자급제폰 사전예약이 있다는걸 보고 사전예약의 마지막날인 24일 저녁에 부랴부랴 결제를 했다. 256GB의 아이폰 11 pro ... 주문하자마자 심장이 쾅쾅 뛰었다..!! 컬러는 메인 컬러인 일명 국방그린ㅋㅋㅋ 주문한지 하루 후인 26일 토요일에 하이마트에서 배송이 왔다. 따란! 내 소중한 아이폰이 든 작고 소중한 박스이다. 조심스럽게 박스를 여니 뽁뽁이들과 함께 센스있는 물티슈한장 ㅠㅠㅠㅠ 박스샷부터 영롱 그자체입니다!!! 이렇게 봐도...!! 너무 예쁘다구요. 세상사람들 여기보세요! 박스를 열면 뙇! 빛에 따라 색깔이 살짝씩 달라보이는 느낌을 보여.. 2019. 10. 27.
경북 성주 맛집 (by 허리케인레스토랑) 안녕? 오늘 필자는 성주에 허리캐인레스토랑을 갔어 ㅋㅋㅋ 잉?? 무슨 레스토랑이 아직도 있어??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 많겠지?? 하지만 있어~ ㅋㅋㅋ 성주 읍내에 위치해있어 뭐파는곳인지 궁금하지? 돈까스파는곳이야~ 음 한 5번째 방문은 되는곳이야 ㅎㅎ 건물은 2층이구 점심 저녁 식사시간이 적혀있어~ 매주 화요일 휴무라고도 되어있더라~ 이건 메뉴판 여기서 유명한게 메뉴는 치즈돈가스, 김치그라탕이야 하지만 오늘 필자는 치즈돈가스가 먹고싶었어~ 내부는 이렇게 옛날 레스토랑 느으끼임~ 페밀리레스토랑?? 막 그런느낌알지?? 그거야~ 치즈돈가스를 주문하니까 이렇게 슾이먼저나왔어 맛은 끝내줘~ 조금먹다가 후추 좀 뿌려먹으면... 크~~ 침고인당~ 요곳이 오늘의 메인인 치즈돈까스야 다들 치즈돈까스라고 안에 치즈가 있.. 2019. 10. 24.
경북 성주 카페 (by 리베볼 Liebevoll) 안녕? 오늘 필자는 카페를 한번 소개해볼까해 여기는 정말 괜찮은곳이라서 써보는거야 한번갔는데 기억에남아 추천해볼려고 쓰는거야 어딘지 궁금하지?? 바로바로 성주에 리베볼(Liebevoll)이라는 곳이야 경치도 좋고 안에 너무 잘꾸며서 힐링되는곳이였어 외관은 이래~ 맞은편이 주차장으로 되어있어 길가에도 많이들 대더라? 영업시간~ 수욜은 쉰데! 노키즈존!!! 문을 열어요~ 마당이 나타나고 입구에오 2층으로 갈수도 밑으로 갈수도 나갈수도 엄청 잘꾸며놨어요~ 내부는 이런모습~ 저기 저 문으로 나가면 비밀의방처럼 엄청 좋아 건물외벽을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다 집어 삼킨 모습 그리고 뻥뚫린 밖 밖에 마당이 넓어서 엄청 돌아다녔다는 ㅋㅋ 커피도 맛있고 크림브륄레는 오래걸려서 기다렸어 ㅋㅋ 그리곤 떠돌이 냥이가 이렇게 애.. 2019. 10. 22.
경북 경산 옥산동 맛집 (by 고령촌돼지찌개) 안녕? 오늘필자는 얼큰~~~한 돼지찌개 한그릇하러 경산에 와보았어 예전에 복어집?이였는데 돼지찌개로 자리잡았더라 주차장 넓고 식당 앞에 남천강이 있어서 식사 후 산책하기에 좋더라~ 돼지찌개로 바뀐집 이름은 바로 고령촌 돼지찌개!!!!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엉 가격도 한번 확인해봐야지?? 기본찬들이 셋팅되고~ 돼지찌개를 먹으러 왔지만 막상 고기가 먹고싶어서 참나무장작구이로 초벌구이해서 나오는 삼겹살을 시켜보았어 버섯, 부추, 양파를 먼저 올려주더라 이제 초벌삼겹이를 올리고 크~~ 쩔지? 짤라서 마늘과 김치도 올리고~ 쌈을 싸먹어보았어 참나무 향도 확~ 나고 정말 맛이 좋았어 양도 많아서 뭐지하고 메뉴판을 봤는데 150g에 8,500원이더라 ㅋㅋㅋㅋ 고기도 두껍고 향도 좋고해서 좀 많이 먹었어 ㅋㅋㅋ 후식으론.. 2019. 10. 20.
대구 성서 계명대 맛집 (by 참한맛족발) 안녕? 오늘 필자는 족발쓰르 먹으러 와보았어 성서 계대에 오래되고 유명한 집이 있더라고?? 거기다가 본점~~ 아는사람은 아는 곳일꺼야 바로바로 참한맛족발!!! 메뉴는 족발을 파는데 앞다리 뒷다리로나눠팔어 그리고 냉채족발, 쟁반국수 셋트메뉴~ 사진은 없구~ ㅋㅋㅋㅋㅋㅋㅋ 가자마자 시키고 먹는ㄷ고.... ㅎㅎ;; 주문을 하고 나니 이렇게 한상 차려지더라~ 뭐 다들 비슷비슷한 족발집풍경아니겠어?? 이것이 쟁반국수!! 쉨쉨해서 먹어야 하지 않것어?? 완전 맛있었어 필자는 당근 앞다리를 시켰지 ㅋㅋ 앞다리 뒷다리 차이는 몰라도 맛은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 ㅋㅋㅋ 윤기도 장난아니지?? 비계도 많고... 콜라겐이니까 냠냠먹어서 피부좋아질테야 무말랭이+겉절이랑 싸먹으면.. 크... 진짜 맛있게 먹었어 살코기도 잡내없이 .. 2019. 10. 18.
대구 동구 불로동 맛집 (by 구불로식당) 안녕? 오늘 필자는 이시아폴리스가는길에 불로동을 들려서 맛집을 찾아 가보았지 가본곳은 바로 구불로식당!!!! 여기를 아는사람있니?? 한우도 맛있지만 한우 뒷고기라고 들어봤는가? 나도 못들어봐서 와보았어 ㅋㅋㅋ 외관을 못찍었네... 골목에 있고 허름해~ 딱 봐도 여긴 맛집 오래된집 느낌이야 내부 주방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어 생각보다 꽤 컸어~ 필자는 한우 모듬(불고기+뒷고기)를 주문했어 짜쟌~~ 비주얼이 장난아니지??? 막 내장내장하고 막 막 ㅋㅋㅋㅋ 밑반찬은 요롷게 등장 고기시키면 여기에 참기름장까지 주는거 같더라~ 눌러붙는다고 호일을 깔았남?? 암튼 먹음직 스럽지않어? 익어가는중에 양념 먼저 살짝 맛봤는데... 크~~ 이거지~ 라는 느낌? 맛있어 돼지 뒷고기는 먹어봤어도 한우 뒷고기는 안먹어 봤거든 ㅎㅎ.. 2019. 10. 15.
제주도 제주시 고양이 천국 카페 (with 바람) 안뇽? 이번 7월 제주도 여행때 다녀온 바람이라는 카페를 리뷰해볼려고해 여긴 엄청 한량하게 좋은 곳이야 제주도를 가게 되면 또 한번 가고싶은곳이지 주인분도 그렇고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야 특히 고양이들 천국이지 바람카페를 알려주는 페살과 넓은 마당?이 있어 올라가는길에 보이는 카페 바람 이게 바람카페의 본거지?야 ㅋㅋㅋㅋ 느낌있지?? 카페 내부 모습이야 괜춘하지 않어? 카페안의 테이블에 앉아서 한컷 여러 고양이사진과 그림들을 한컷 냥이가와서 밥을먹어 ㅋㅋ 귀여워 자기들 세상이야 ㅋㅋ 츄르한입~ 갸오! 카페 밖에 테이블이야 덩굴로 덮여있는 카페바람 갬성~ 조곤 화장실 ㅋㅋㅋ 마당에 덩그러니~ 마당에 큰 나무가있어 고양이들의 안식처? ㅋㅋ 저기가 그늘이라 고양이들이 엄청 누워있었어 요롷고롬 잠도자고 누워서도 .. 2019. 10.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