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5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by 낙원식당) 안녕?? 오늘 필자는 동성로에 낙원식당을 가보았어 여긴 뭐 장난 아닌곳이지 ㅋㅋㅋ 순두부전문점인데 크... 장난아니라서 한번 올려봐 노보텔 뒷편에 요론 건물이 있어 그 건물 2층에 낙원식당 순두부전문점이 있지~ since 1969.... 대단하지않어? 필자는 여기를 어머니덕분에 알게 되었어 어머니랑 동성로 다니다가 여기 보시면서 아버지랑 데이트를 하셨다하더라고~? 그래서 필자가 한번 와보았지 뭐 순두부찌개도있는데 필자느 전에 먹어 봐서 해물순두부로 시켜보았어 요롷게 기본 6찬이 나오고 날계란이 나와~ 다들 날계란은 어떻게 먹는지 알쥐~? 보글보글 해물순두부~ 새우도있공 조개도있공 등등~ 새우는 요롷게 세마리들었...??? 두마리에 머리인가? 암트 세마리 ㅋㅋㅋ 밥이랑 해물순두부랑 한술~ 본연의 맛을 느끼.. 2019. 9. 27.
대구 성서 맛집 (with 참숯갈비명가 낙산가든) 안녕? 오늘필자는 갈비 먹고싶은날이였어 ㅋㅋㅋ 그래서 한번 검색을하다가? 전에 봤던 곳으로 한번가보았지 바로바로 참숯갈비명가 낙산가든 이라는 곳이야 영업시간은 오후5시~10시까지라고 적혀있더랑 내부는 그냥 뭐 음식점? ㅎㅎ 메뉴판을 또 찍지않았구나... 흑흑 돼지갈비집이얌~ 대충 밑반찬은이런식으로 나와~ 불판위에 고기 올리공 윤기보소~ 크~ 잘라놓은 부위 칙칙~ 구워지는 고기~ 요롷게 전용 고기장? 그런것에 찍어서 챱챱 다먹고나면 된장찌개까지 시켜서 맛있게 ㅋㅋㅋ 요곳은 시원한 물냉면 ㅋㅋㅋ 갈비엔 냉면인거 알지? 갈냉~ 여기 갈비는 달짝지근한 양념맛이 그대로 느껴져 숯도 좋은거 쓰는거같구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 반찬들도 마음에 들고 간만에 맛집 찾아서 좋아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2019. 9. 21.
용용구리 여행 (to 제주도 (로사네)) 안녕? 필자가 7월에 제주도 갔다왔는곳 중 두번째 숙소를 소개할께 여긴 로사네라고 에어비앤비에서 잡았어 검색하다가 시골느낌의 집을 한번 잡아보았지 로사네 들어가는 입구에서 한컷 찍은거야 ㅋㅋㅋ 이런느낌의 마당으로 진입~ 이쁜오토바이와 푸른하늘 그리고 제주도의 돌담이 잘 어울러져있어서 한번 찍어보았엉~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관리가 잘된 마당이나와 마당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놓은 ㅎㅎ 이뻐~ 마당에서 집으로 들어가면 맞이해주는 마루 타일들도있고 느낌좋아 쟈쟌~ 거실~ 여기도 주인분들이 상주하셔 저녁에 같이 술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하고 좋더라 독립공간을 원하는사람이라면 비추~ 아참 여기도 강아지 있어~ 알고있으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있어서 찍어보았어 빈티지한 느낌~ 아침에 일어났을때 햇살이 들.. 2019. 9. 16.
제주도 맛집 (by 김희선제주몸국) 안녕? 필자는 이번에 제주도에 김희선제주몸국이라는 곳을 들려보았어 여기 엄청 유명한곳이더라?? 찾으니까 다 여기만 나와 ㅋㅋㅋ 그래서 한번 와보았지 5년전쯤?? 제주도에서 몸국을 처음 먹었는데 걸쭉한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몸국집을 찾아서 와보았어 그때는 제주도 국토대장정하면서 점심으로 시장에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였어 그 맛이 가물가물해질쯤에 온거같어 ㅋㅋ 김희선목국의 밑반찬이야 이것이 몸국 ㅋㅋ 필자가 알던 몸국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야 필자가 아는 몸국은 약간 회색빛인데 이건 초록빛이넹 저 퍼런것들이 몸(모자반)인가봐 엄청많이 들어있어 ㅎㅎ 모자반이 제주도어로 몸, 몰망이라고 부르더라~ 맛은 음.... 전에 필자가 먹었던 맛은 아닌데 맛있어 얼큰하니 좋아 전에 먹었던건 걸쭉하면서.. 2019. 9. 8.
용용구리 일상 (with 옷 염색) 안녕? 오늘 필자는 옷 염색을 해볼려고해~ 흰티를 사서 그냥 아주 필자마음대로 하는거지 ㅋㅋㅋ 궁금하지않어?? 패턴도 이상하게 넣을 수 있고 이쁜 것들이 많더라고?? 그래서 해보았지 먼저 준비물은 DYLON염색약, 고무줄, 대야, 소금, 지퍼백 이정도야 ㅎㅎ 간단하쥐~? 요곳이 DYLON염색약이야 색깔은 취향에 따라 달랒겠지?? 그리고 고무줄~ 요곳이 옷 염색할때 올릴 곳인데 대야에다가 테이프로 줄을 쫙쫙만들어 놨어 염색물을 흘리면서 고이지않게 떨어지라고 해놨지 이건 염색한 옷을 담아서 보관할 지퍼백이야~ 일단 물을 펄펄 끓여줘야해 DYLON 12호를 컵에다가 부어줘 이건 DYLON 18호 컵에다 부은다음 소금을 부어야해 한 2숟갈정도?? 평평하게 2숟갈이야 DYLON 5.8g에 소금 30g이 필요하다는.. 2019. 9.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