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8

용용구리 여행 (to 제주도 (시로네)) 안녕?? 필자가 7월에 제주도 갔다온걸 이제 블로그하게 됬어 ㅠㅠ 기다린사람은 있을랑가 없을수도... ㅋㅋㅋ 아무튼 제주도에서 첫째날은 히든클리프에서 자고 둘째날은 에어비앤비로 예약하였어 ㅎㅎ 예약한곳은 바로바로 시로네민박!!! 여행일정이랑 먹을것만 블로그하려다가 숙박도 블로그해볼려구해 왜냐 여기가 너무너무 마음에들어서 다들한번 알아보고 가라고 하고싶어서 추천하고싶어서 그래서 그렇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한번봐방~ 아 참 여기는 2층으로 되어있는 주택인데 1층은 주인부부와 강아지가 살고 2층방 1개를 민박으로 내어줘~ 독립공간을 원하는사람이라면 비추~ 상관없다면 완전 강강강강각ㅇ가아강가ㅏㄱ강추야!!!!!!! 외관을 안찍어서 조금... 사진을 구석구석 살펴봐도 없네.. 하... 시로네 딱 들어가자마자 반겨.. 2019. 8. 29.
대구 동구 맛집 (by 품한정식) 안녕~ 오늘 필자는 가족모임으로 동촌유원지에 품 한정식이라는 곳을 가보았어~ 동촌유원지 투썸 맞은편 2층에 위한 품한정식이야 이번으로 아마 3번째 방문이야~ 건물외관은 새로지은건물이라 깔끔하고 3층4층은 커피집으로 되어있어~ 메뉴는 또 찍지못하였다.. 크흡... 한정식집 답게 코스요리를 팔어 ㅎㅎ A,B,C코스요리가 있는데 B코스가 제일 잘 나가면서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서 항상 그걸 먹었어 필자는 근채 보리밥도 시켰지~ ㅎㅎ 이렇게 코스로 나오는데 뭔가 좀 빠졌어... 먹고 나서 찍은... 메인매뉴... 소불고기.... ㅋㅋㅋ 소불고기는 이렇게 푸짐해~ 매콤하면서도 자꾸 끌리는 맛 MSG가 없는 맛이야 ㅋㅋ 요곳이 필자가시킨 근채보리밥 진짜 보리밥... ㅋㅋㅋㅋ 맛은 있어 건강한맛 ㅋㅋㅋ 푸른푸른나물 .. 2019. 8. 27.
대구 중구 방천시장 맛집 (by 방천가족족발) 안녕? 오늘필자는 김광석거리, 방천시장을 갔보았어~ 간김에 맛이 좋다는 족발을 먹어보았지 방천가족족발 이라고 엄청 유명한 족발집이 있더라고? 운이좋게 자리가 비어 들어가 먹게 되었는데 한 10분 정도 기다렸나? 금세 줄을 서더라고? 포장도 많이 해가시고 그래서 더욱 기대 되었어 찬들은 요롷고롬 다른 족발쓰~~ 집처럼 나오더라~ 아 참 메뉴는 까먹었어 ㅋㅋㅋ 셋트로 시켰어 필자는 족발과 쟁반국수 세트, 냉체족발, 매운 불족발 이렇게 시켜보았어 요곤 쟁반국수 샤샥 비벼주고~ 쟁반국수 먹을때 야채가 많았으면 했는데 많더라고~ 아삭한 식감이 좋아서 야채를 많이 먹었어 ㅋㅋㅋ 양념은 다들 알지? 쟁반국수맛 ㅎㅎ 연이어 나온 냉채족발 냉체족발은 해파리 냉채? 그런느낌의 소스에 족발이 들어가있다?? 시원하게 자꾸 끌.. 2019. 8. 25.
경북 성주 맛집 (by 허리케인식당) 안녕?? 오늘필자는 성주 허리케인이라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보았어~ 필자는 돈까스를 무지 좋아하거든?? 막 찾아먹곤해 ㅋㅋㅋㅋ 요즘에 파는곳이 잘 없어서 슬프긴하지만 ㅠ 그리고 돈까스는 치즈 돈까스가 답이아니겠냐~ 이래 생각해서 성주에 유명한 돈까스집을 가보았어 이쪽이 입구야 ㅋㅋㅋ 옛날느낌나지~ 오래된걸로 알고있어 계단올라가면 입군데 계단이 조금 가팔러 메뉴판~~ 필자는 치즈돈까스 시켯어 여기오면 치즈돈까스랑 김치 그라탕이 와따인디.. ㅠㅠ 까먹고 돈까스만.... 내부는 옛날 경양식집 같지않어?? 막 레스토랑 이런데 가면 이렇게 되어있거든 ㅋㅋㅋ 클래식한게 좋아~ 느낌있어~ 돈까스를 시키면 나오는 슾 맛있는 슾 오뚜기 슾???? ㅋㅋㅋㅋㅋ 먹다가 후추후추해서 먹어도 맛나는 슾 드디어 메인이 .. 2019. 8. 22.
용용구리 일상 (with 거북알로카시아, 보스턴고사리) 안녕? 오늘 필자는 허한 필자의 집에 생기를 불어넣을 식물을 배치해보려고해~ 원래 집에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있어야 분위기도 살고 공기정화도 되고~ 뭐 등등 이로운점들이 많잖아?? 그래서 하나 사보았지 ㅋㅋㅋㅋ 바로바로 거북알로카시아, 보스턴고사리를 사보았어~ 필자는 항상 가성비를 생각하는거 알지?? 뭐 돈이없기도하고... 뭐 어쩔수없지 ㅠㅠ 그래서 모종을 사보았어~ 그리고 다이소에가서 준비물을 사보았지 다이소에서는 스티커타르제거제, 분무기, 화분, 물받침, 분갈이3종세트, 분갈이용흙 이렇게 샀어~ 스티커타르제거제와 분무기~ 스티커타르제거제는 분갈이할 화분에 가격스티커를 제거하기위해 샀어 ㅋㅋㅋ 화분과 물받침은 이쁜회색회색한걸로 사보았어 ㅋㅋㅋ 공장에서 나온거라 먼지가 많을까봐 스티커를 제거하고 한번 씻어.. 2019. 8. 17.
대구 수성구 맛집 (by 욱수골할매묵집) 안녕?? 오늘 필자는 대구에서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곳을 가보았어 어딘지 궁금하지?? 이런 여름에는 가서 먹기 좋은 곳이지 묵 좋아해?? 필자는 즐겨 찾지는 않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가본곳이 묵집이야.... '욱수골 할매묵집' 들어 봤을랑가 몰라~ 덕원고등학교 근처에있어~ 점심시간 전에 갔는데도 앞에는 이렇게 차가 꽉~ 안에도 사람이 꽉~ 가게 지나쳐서 쭉드가면 공영주차장있는데 거기에 차를 대고 가면되~ 간단하게 이렇게 나오더라~? 고추, 무채, 김치, 비지~ 근데 저 노란걸 모르겠어 조밥인가??? 밥같은 계열이더랑 반찬은 무난한맛야~ 이것이 할매묵집의 인기 메뉴인 묵채밥 ㅋㅋㅋㅋ 조밥이랑 먹으면되~ 필자는 묵을 찾아먹지않지만 손이 자꾸가는 그런맛이더라?? 메밀묵과 육수와 간이 딱 적절하다 캐야하나.. 2019. 8. 9.
대구 성서 계대 맛집 (by 김민성 I'm 넙띠기 돈까스) 안녕?? 오늘 필자는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었어.... 그래서 돈까스 파는 집을 찾으러갔지... 근데 이게 모람... 돈까스집이 이렇게나 찾기 힘든거였어?? 예전엔 그냥 김밥천국, 돈까스전문집등 가면되는데 엄청없더라?? 흔하디 흔한 김밥천국집도 사라지고 ㅠㅠㅠ 그래서 계대까지가서 돌아다녔는데도... 없더라... 아무거나 먹어야지 하는 순간 김민성 I'm 넙띠기 돈까스가 있더라고?? 열린지 안열린지도 안보고 바로 가게에 들어갔어 ㅎㅎ 배달도 하고 뭐 그냥 옛날 돈까스집? 그런 느낌이야 ㅋㅋㅋ 필자는 매운돈까스와 돈까스파스타?? 그걸 시켰어 ㅋㅋ 배고파서 기다리고있는데 사장님이 배달이 많다고 조금 기다려 달라면서 포테이토를 주더라? 감자는 평범했고 기름에 튀긴데 다였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먹다가 사진을 찍었다는.. 2019. 8. 7.
부산 남포동 맛집 (by 바다집) 안녕? 필자는 오늘 부산 남포동에 갔어 ㅎㅎ 날이 엄청덥더라... 쪄죽을꺼같어... 그래도 부산은 바다바람이있어 시원한?? 모르겠어 찝찝한건가... 후... 아무튼 부산 남포동에 맛집이 있다길래 가보았지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 맛집 바로바로 바다집에 가보았어 남포동에 쇼핑거리? 골목? 아무튼 거기서 조금 걸어 올라서 골목으로 들어가니 "원조 바다집 본관"이라고 간판이 있어 사진에는 35년인데 실제로는 47년이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설날, 추석 당일만 쉰데~ 요롷고롬 옛날 느낌~ 내공이 느껴지는가~? 필자가 도착했을 때는 점심시간을 넘긴 시간이라 조금 한산했어 ㅎㅎ 이것이 바로 "수중전골"!!!!! 여기온 손님들은 99%이 수중전골을 먹는다 하더라~ 3대천왕에서도 나왔고 ㅎㅎ.. 2019. 8.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