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5

대구 현풍 맛집 (by 옛골쌈밥) 안녕~ 오늘 필자는 현풍에 볼일이 있어서 현풍 구지에 들렸어~ 점심때가 되서 배가고파 막 뒤지다가 옛골쌈밥이라고 쌈밥집이 있더라고?? 오호이~? 하며 바로 찾아 가보았지 ㅋㅋㅋ 달성화성파크드림아파트? 그 근처 원룸 건물들 쪽에 있더라 따로 주차장이없어서 조금 힘들었어 ㅠㅠ 요롷고롬 메뉴가있어~ 필자는 생 삼겹살 쌈밥을 시켰지 딱 시키자마자 나온게 쌈들~ 종류가 많더라~ 꽃상추, 청로메인, 적겨자, 잎삼배추, 치커리, 샐러리, 케일 등~~ 15가지 정도 된다더라 쌈밥집의 생명이 바로 쌈들 아니겠냐~ 이말이여~ 기본적인 반찬들이야~ 된장이 일반 된장과 쌈된장이 있는데 둘다 맛나 ㅎㅎ 이게 이인분~ 고기는 뭐 나쁘지 않고 뭐 다 나쁘지 않았어 쌈을 우걱우걱 싸먹고 밥을 시켰어 고추가 많이 들어간 칼칼한 된장국.. 2019. 7. 26.
대구 신월성 맛집 (by 청사포) 안녕~? 오늘 필자는 신월성을 가보았어~ 신월성에 CGV도 있고 신도시 처럼 해놔서 좋더라고~? 프랜차이즈도 다 있고 핫한곳도 많고~ 근데 이 날은 비가 내려서 뜨끈뜨끈한 매운탕을 먹고싶었지 그래서 청사포라는 물회, 회덮밥, 매운탕 집을 가보앗어~ 간김에 다 시켜보았지 ㅋㅋ 회도파는데 비오는날은 회 먹으면 안된다는 말이 있어서 먹고는 싶고 해서 회덮밥에 물회에~ ㅋㅋㅋ 회덮밥, 물회, 생우럭매운탕 여기에 밥까지 시켰어 꿀꿀~ 요곳이 회덮밥이야~ 회가 두툼하게 입에 씹히는감이 장난아니게 보이지?? 옆에 회덮밥 소스를 넣어서 비비는데 와.. 소스도 직접 만드셨다더라 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마음에 들었어 먹다가 도중에 밥을 더 넣고 소스를 넣어 먹은건 안비밀~ ㅋㅋㅋ 이건 물회인데 회 두툼한게 쩔지?? .. 2019. 7. 24.
대구 성서 맛집 (by 진진짬뽕) 안녕? 오늘 필자는 짬뽕 땡기는날이였어~ 매콤함과 시원함이 땡기는 그런날이 있자나? 그래서 인터넷을 뒤적여봤지 ㅋㅋㅋ 그러다가 찾은 곳이 바로 여기 진진짬뽕!!! 비주얼이 장난아니더라... 그래서 바로 가서 먹어보았어 필자는 중국집을가면 필수로 군만두를 시켜 ㅋㅋㅋ 기름에 튀겨진 군만두를 너무 좋아하거든 그래서 군만두, 중화밥, 해물짬뽕 이렇게 시켰어 역시나 군만두가 엄청빨리 나오더라 ㅋㅋㅋ 저 자태를 봐바 기름에 노릇노릇 튀겨진 군만두의 자태~ 크~~ 쥑이지?? 빠삭함이 느껴지는가?? 껄껄 속은 또 얼마나 촉촉한지 안에도 꽈악찼어~~ 겉은빠삭 속은 촉촉 장난아니여~ 요곳이 필자가 시킨 중화밥.... 다른곳은 중화비빔이라는데 여기는 중화밥이야 사이즈에 한번놀라고 맛에 한번놀랐지 짬뽕국물은 덤으로 줘~ 중.. 2019. 7. 22.
대구 북구 맛집 (by 신가네쑥밀면) 안녕? 오늘 필자는 날씨가 뜨셔가지고 시원한~ 냉면 무러 간만에 복현오거리에 왔어 코스트코 드렸다가 냉면먹고싶어서 전부터 알고있던 유명한집인 신가네 쑥 밀면집을 왔지 ㅎㅎ 복현오거리에 롯데마트 뒷편에 있는데 맛집이라고 입소문 난곳이더라? 항상 손님이 많아서 주위에 밀면집이 없어서 그런가 보다했는데 맛집이였어 ㅋㅋㅋ 주차공간은 3~4대 정도? 있더라 오자마자 주는 따끈한 육수야 향은 후추향이 나 근데 맛있어 자꾸 손이가더라 ㅋㅋ 진하지~? 메뉴는 이렇게인데 필자는 비빔밀면과 손만두를 시켰지 ㅎㅎ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서 찐다더라? 만두 기본반찬~ 김치랑 고추도있는데 먹는다고 찍는걸 까먹었... ㅠㅠ 피는 얇고 속은 꽉찼어 ㅋㅋㅋ 진짜 씹히는 맛도있고 담백한맛이라 좋더라~ 요곳이 비빔밀면~ 면이 푸르스름하지?.. 2019. 7. 21.
용용구리 일상 (with 스타 풋살화 토네이도) 안녕? 요즘 필자는 풋살을 1주일에 1번씩하는데 풋살화를 사야겠더라고? (축구화로하니까 민폐인거 같아서...) 암튼 그래서 찾아보았지 ㅎㅎ 뭐 많더라 스포츠 브랜드는 다 판다고 보면되 ㅋㅋㅋ 근데 그중에서 스타!!!! 풋살공도 스타꺼 많이 쓰자나?? 그래서 스타에서 파는 풋살화를 찾아보았지 디자인도 괜춘하고 가격도 전혀 부담(35,000원)!!!!! 이 가지 않고!!! 딱 첫인상이 좋았어 그래서 바로 구매해보았어 이렇게 박스채로 오더라~ 색상은 노랭이와 파랭이가 있는데 풋살화는 튀어야 하지 않겠어? 하고 노랭이를 구매했어 ㅎㅎ 어때 촘촘하게 실밥하나하나 잘해놓은거 같지않어? 압부분인데 괜찮아보이지?? 옆면도 튼튼해보이고 일단 제일 중요한 밑창! 풋살은 밑창이 생고무면 좋다는 걸 이리저리 찾다가 알게되었어.. 2019. 7.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