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5

대구 성서 맛집 (by 역전우동0410 2번째방문) 안녕 오늘 필자는 간단한 아점을 위해 전에 와보았던 역전우동0410집에 왔어~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서 딱! 생각이나더라고?? 오늘은 다른 메뉴를 시켜보았지 냉모밀, 돈까스 카레덮밥, 치킨추가~ 먼저 치킨이야 ㅎㅎ 3덩이가 나오는데 금방한거라 바삭하면서 간이 되어있어서 짭쪼롬~ 일본에서먹는 그런 치킨맛? 이였어 ㅋㅋㅋ 그리고 필자가 시킨 돈까쓰 카레덮밥~ 뭐 알다싶이 그런맛이야 ㅎㅎ 근데 카레가 맛있어~ 넘나 좋다능 요곳이 냉모밀! 육수에 빠진 모밀과 와사비, 파송송, 배간거? 이렇게 줘 ㅋㅋ 요롷게 자기가 먹고싶은 기호에 맞춰서 넣어서 샤샥해서 먹으면됭 ㅋㅋ 덮다보니 시원하게 좋더라?? 맛도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역전우동 흥해라! ㅋㅋㅋ 너무 좋아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2019. 6. 16.
대구 성서 맛집 (by 수가성) 안녕? 오늘 필자는 수가성이라는 곳을 와보았어 대구 성서에 산다면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의 맛집이라더라? 두부요리로 엄청 유명한곳이래! 너무잘되서 2호점도 냈다나 뭐라나~ 암트 그래서 와보았지!!! 필자는 기본적으로 해물순두부와 유명한 두부보쌈을 시켜보았어 기본찬들을 찍어야하는데 못찍었어 ㅠ 그리고 메뉴판도... 아... 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해줭~ 요곳이 해물순두부인데... 와.. 이거 정말 얼큰하더라?? 안주로 딱인듯.. 해장용으로도 딱이고... 해물도 엄청 들어가있어 ㅋㅋㅋ 놀랄정도 ㅋㅋㅋ 대부분 여기오시는 분들이 보쌈시키고 돌솥밥을 시켜먹더라~ 하지만 순두부를 먹어보고싶어서 기본 순두부를 시켜서 먹었찡 ㅋㅋㅋ 종류도 엄청많어 해물, 섞어, 조개, 굴, 버섯, 소고기, 돼지고기, 곱창, 만두 순두부.... 2019. 6. 13.
대구 성서 맛집 (by 깡촌 돼지찌개 식육식당) 안녕? 오늘 필자는 깡촌돼지찌개 식육식당을 가보았어 원래 필자가 좋아하는 짬뽕집이였는데 없어지고 새로생겼더라... ㅠㅠ 매우 슬펐어... 주변 중국집중에서 가장 나은거 같았는데 사라져버리다니... 암튼 그 위치에 돼지찌개집이 생겨서 가격도 좋고해서 먹으러 와보았어 요곳이 메뉴판이야 필자는 돼지찌개와 여수전통게장을 시켰어 ㅎㅎ 다른테이블 손님들은 대부분 철판주물럭? 을 시키더라?? 그것또한 맛있어 보였어 다먹고 볶아먹을수도있으니.... 거기에 차돌된장이.. 어마무시하게 괜찮아보이더라?? 다음에 와서 먹어볼태야!!! 기본적인 반찬은 이렇게 줘 ㅋㅋㅋ 간단하지?? 돼지찌개가 매운사람은 콩나물 넣어먹고~ 반찬은 김치~ 셀프바에가면 매운고추도 있고 많어~ 직접가서 퍼먹어야행 ㅎㅎ 요곳이 필자가 시킨 여수전통게장이.. 2019. 6. 7.
대구 성서 배달음식 (by 호식이두마리치킨) 안녕 오늘 필자는 간만에 호식이 두마리치킨을 시켜보았어 ㅋㅋㅋ 예전에는 많이 시켜먹었던 호식이.. 두마리라는 양에 필자는 형이랑 엄청 시켜서 다 먹는 모습을 보여줬었지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인지 한마리를 다 못먹겠더라... 이번엔 호식이의 그 양념맛이 그리워 시켰어 (원래는 배달어플에서 쿠폰을 주어서 시킨거얌 ㅎㅎ) 예전과 똑같은 구성이더라~ 박스는 좀 더 고급지게 바꼈어 원래 노랑 빨강 뭐 이랬는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역시 치킨집의 구성은 다 똑같은거 같어 치킨 + 무 + 콜라 + 나무젓가락 ㅋㅋㅋ 필자는 호식이의 제일 기본인 양간을 시켰어 먹음직스럽지 않어?? 윤기좔좔~ 요곳은 간장의 단면도야 ㅋㅋㅋ 윤기 좔좔~ 요곳은 양념의 단면... 잉?? 너무작네 ㅋㅋㅋㅋ 호식이의 좋은점은 저렴한.... 2019. 6. 5.
용용구리 일상 (with 블랙이오 초마짬뽕) 안녕? 오늘 필자는 이마트에 갔다가 블랙이오 초마짬뽕을 구매해보았어 다들 평이 좋더라고?? 뭐 웬만한 중국집보다 맛있다기도 하고 그렇다길래 한번 사보았지 특히 세일도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바로 요곳이야 ㅋㅋㅋ 홍대초마 짬뽕은 홍대에 본점이 있는 유명한 짬뽕집 '초마'의 짬뽕맛을 인스턴트로 재현한 제품이래~ 참고로 초마는 송탄에 본점이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 '영빈루'를 뿌리로 두고 있는 짬뽕 점문점이라 영빈루 짬뽕과도 맛이 흡사하데 ㅎㄷㄷ;; 뭔지 몰라서 찾아보았어 ㅋㅋㅋㅋ 요 블랙이오 초마짬뽕은 다른 짬뽕제품과 달리 국물과 건더기까지 통째로 진공포장한 뒤 얼려 물을 넣지 않고 끓이는 짬뽕이래 포장지 안에는 진공포장된 수타식 중화면, 냉동상태로 얼린 국물+건더기가 있어 근데 건더기에 야채, 고기, 오징.. 2019. 6.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