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6

대구 동구 배달음식 (by 옌) 안녕 오늘 필자는 중화요리가 너무 땡겼어 왜 다들 그런날이 있자나?? 짜장 짬뽕이 엄청 떙기는 그런날... 암튼 그래서 시켜먹어보았지 중화요리는 가서 먹는것보다 배달이 진리지 후후 바로바로 옌이라는 곳에서 군만두랑 해물특짬뽕 야끼우동 이렇게 시켰어 단무지랑 양파랑 이렇게 주더라 ㅋㅋㅋ 두개나 줬어~ 맘에들어~ 중국집하면 군만두지 후후 봐바 양도 많고 기름범벅인... 딱봐도 바삭해 보이지? 진짜 중국집의 군만두는 진리인거 같어 속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 요곳이 필자가 시킨 해물특짬뽕이야 해물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 면 색깔이 살짝 초록색인데 녹차가루와 시금치를 갈아서 같이 반죽한다더라?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 요곤 야끼우동인데 진짜... 양념이... 크... 너무 달지도 짜지도 딱 좋았어 불.. 2019. 5. 25.
대구 성서 맛집 (by 푸라닭) 안녕 오늘 필자는 이곡동 쇼핑월드에있는 푸라닭을 가보았어 원래 여기가 세계맥주파는?? 그런곳이였는데 바꼈더라고?? 처음 건물 외관만 봤을때는 카페인줄알았는데 치킨집이더라?? ㅋㅋ 암튼 들어가보았지 생긴지 얼마안되서인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괜춘했어 기본적으로 쇼핑월드가 술마시러오는 사람들이 많아 그런지 새우알칩? 새우칩? 암튼 이거 주더라 ㅋㅋ 메뉴판도 약간 고급지게 생겼어 안찍었으니까 가서 봐바 술 안주메뉴도 은근 있더라~ 이건 필자가 시킨 블랙알리오? 그거 맞지 싶어 ㅋㅋㅋ 처음이라 그냥 베스트로 되어있는걸 시켰어 촉촉하니 맛있어 ㅋㅋㅋ 양념맛은 뭐 다 거기서 거기일태고~ 그리고 위에 마늘은 슬라이스로 구운마늘인데 맛있더라 그리고 요곤 후라이드~ 제일 기본을 맛한번 봐야하자너 ㅋㅋㅋ 요곳도 깔끔하게 맛.. 2019. 5. 22.
대구 성서 배달음식 (by BBQ) 안녕? 필자는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 오늘은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시켜보았어 필자 생일날 받은 쿠폰으로 시켰어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사람들말로는 BBQ에서 인지도 탑3 안에 든다나 뭐라나? 치킨시키면 구성이 다 비슷비슷한거 알지? 닭 + 무 + 콜라 + 나무젓가락.... 통안에는 정말 큰 닭다리가 4조각 쯤 들어있어 이게 칠면조인가... 싶기도해 ㅋㅋㅋ 필자가 좋아하는 원피스에서 먹는 고깃덩어리처럼 생김 ㅋㅋㅋㅋ 정말크지?? ㅋㅋ 맛은 나쁘지 않았어 다음에도 또 시켜먹고싶은 그런맛이야 훈제 닭다리 같기도하고~ 소스가 조금 끈적한거 말고는 마음에 들었어 이걸 발라서 밥이랑 먹는 사진을 못찍어아쉽지만 치밥하기에 좋은거 같어 다들 한번 시켜 먹어봐 강추 위치는 그럼 아디오스 2019. 5. 19.
대구 성서 맛집 (by 역전우동0410) 안녕?? 오늘 필자는 역전우동0410이라는 곳을 가보았어 역전우동은 체인점인데 백종원씨가 하는 집이더라~ 요새 백종원씨가 나오는 프로그램들을 너무 잘보고 있지 진짜 꿀팁들 대방출!!! 여기 가게는 아담하며 혼밥하기 좋게 되어있더라~ 들어오자마자 오른편에 자판기가 설치되어있어 거기서 주문을 하면 되는거야~ 바형식의 테이블에 앉아 먹었어 테이블마다 티슈와 식초, 간장, 단무지, 식기구가 배치되어서 그냥 먹을만큼 먹으면되 물은 주문자판기 옆에 잇고 필자는 돈까스덮밥, 우동, 주먹밥튀김?? 을 시켰어 요곤 필자가 시킨 돈까스덮밥~ 요곤 소스가 뭐든걸 해결해주는 느낌이였어 소스없는 밥이랑 먹으면 닝닝~ 그냥 그랬어 그리고 우동~ 우동은 역시는 역시더라 맛있어 우동 맛 !!! 그리고 주먹밥 튀김?? 뭐 그런거야 ㅋ.. 2019. 5. 12.
용용구리 일상 (with 에어팟 직구 및 정품등록, LG G7 - 에어팟 사용, 연동, 어플 추천) 안녕?? 오늘 필자는 위메프 히든프라이스로 에어팟을 괜찮은 가격으로 구매를했어! 드디어 오늘 온것이지 ㅎㅎ 배송받는데 한 2주?? 걸린거 같어~ 필자도 개봉기를 해보는것이다!!! 그리고 에어팟 정품등록 방법과 안드로이드에 연동 하는방법도 알려줄께~ 친절한 필자지? 허허허 요곳이 필자가 구매한 가격이야 ㅋㅋㅋ 나름 괜찮지않어?? 아닌가... 보통 이렇게 구매하는건가 잘모르겠네 ㅠ 오자마자 성급하게 뜯어보았다 영롱한 자태... 애플의 미에 취한다... 크...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엄청 깔끔... 만족... 기기 밑에 열어보면 충전 케이블도 들어있어~ 먼저 필자는 에어팟을 설정해주기 위해 아이패드랑 연결해보았어~ 안드로이드는 시리가 없기때문에 왼쪽 오른쪽 탭설정을 이렇게 바꿔주었지 이름도 바꾸고~ 만약 .. 2019. 5. 9.
대구 대곡동 카페 (by 대구수목원 어뮤즈플레이스) 안녕?? 오늘 필자는 날이 좋아 대구수목원에 산책을하러 가보았어 요즘 하늘도 맑고 날이 너무 좋더라??? 꽃도 피고~ 향기도 나고~ 봄이 왔구나~ 아무튼 수목원을 산책하고 봄을 느끼고는 주위에 카페를 가보았어 어뮤즈플레이스라고 일리카페옆에 있는데 카페 겸 펍이더라? 메뉴는 역시 찍지 못했어 ㅠ 왜 항상 까먹을까... 필자는 쇼파쪽??에 앉아서 주변을 찍었어 일찍오니 사람도 없고 좋구나~ 여러 가지로 꾸며져있었는데 나름 느낌있더라~ 빔프로젝트도 있고~ 저기 출구쪽으로 나가면 화장실이야 ㅋㅋㅋ 오른쪽 쇼파를 찍었어야하는데 힘들어서 못찍었어 쇼파에는 마티스의 드로잉 그림을 걸어놓고 느낌있게 했어 그닥 편한 자리는 아니더라고 통유리로 되어있어 뭔가 시원하게 뚫린느낌을 받아 좋았어 필자가 시킨 아메리카노 2잔과 .. 2019. 5.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