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전남

전남 여수 맛집 (by 싱싱게장마을)

by 용용구리 2021. 8. 21.
반응형
SMALL

싱싱게장마을

게장백반


안녕?

 

간만이야 오늘 필자는 여름휴가에 가본 맛집을 하나 소개해볼까하고 짜잔하고 나타났어 ㅎㅎ

 

여기는 여수고 게장백반집이야

참고로 게장을 리필해주더랑....ㅎㅎ 

신나신나

 

그럼 한번 가볼까

여기가 입구인데 필자가 찎은게 없어서 업체에서 찍은 사진을 가져와버렸지모얌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한다고해서 9시 50분쯤?? 가봤지모얌

 

문을 열고가보니 영업한다고 들어오라하고 이미 3테이블이나 드시고 계시지모얌

게장백반의 가격!! 참하다 참해 ㅎㅎ

가성비 필자로선 만족한다 흐뭇 ^_____^

들어오자마자 찍은 내부인데 벌써 저렇게 있고 옆에도 테이블이있는데 너무 가까워서 못찍었엉 ㅎㅎ

생각보다 넓고 좌식이라 좋았어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차려지는 밥상!!!

 

여기가 패스트푸드점인가욤?? 허허허

 

백반이라 그런지 반찬들이 많어 ㅎㅎ

조기매운탕... 된장.. 크.. 맛은다 좋아

간장게장... 돌게라서 그런지 속에 살들이 장난아니더라...

밥도 비벼먹고... 그렇게 짜지도않고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

살짝 게의 비린맛과함께 촤라랍!!

양념게장 비린맛 전혀 안나고 새콤달콤매콤!!!

크....

필자는 양념게장이 더 맘에들더라 ㅎㅎ

 

사장님이 계속 돌아다니시면서 반찬이 없거나 게장이 없으면 더 드릴려고하는 모습....

너무 잘해주시고 듬뿍듬뿍주시는거보고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어

 

진짜 많이 번창하길바라는곳이야

 

다들 한번가봐

 

위치는

 

여기얌

 

단점이라면 주차...? 골목이라 좀 애매한것이 있지만 맛과 서비스는 후회없다 두번가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