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경북

경북 청도 맛집 (by 니가쏘다쩨)

by 용용구리 2020. 12. 31.
반응형
SMALL

안녕?


간만이얌 ㅎㅎ


집콕만하다가 크리스마스고해서 국도로 밀양가는길에 들렸던 

청도에서 좋은곳이 있어 소개해볼까하고 글을 썼엉


여기는 니가쏘다쩨라는 곳이야


해물짬뽕, 파스타, 화덕피자 등을 팔더라고??


맞도 괜찮고 내부도 크리스마스느낌 물씬 풍겨서 좋아서 소개해


개그맨 전유성이 하는 식당이라더라?? ㅎㅎ


그럼 한번 볼까??



외부모습

건물 옆에 공공시설이있어 주차하고 들어갔어




필자는 해물짬뽕, 반반피자를 시켰어



좀 넓게찍는걸로 찍으니 이상하넹 ㅋㅋㅋ



이러한 분위기야 괜찮더라공?


아지트 같은 느낌??



트리도있고 노래도 좋고~



기본셋팅



필자가시킨 화덕으로 만든 반반피자야

개인적으로 마르게리타보다 콤비네이션이 맛있더랑 ㅎㅎ


요곳이 해물짬뽕

면발은 녹색이였고

홍합,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이 들어가있는 짬뽕이였어


느끼한 피자와 얼큰한 짬뽕이라 맛있게 잘먹었징 ㅎㅎ


다들 청도 들릴일 있으면 한번가봐


청도박물관 맞은편이라 위치도 좋은거 같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