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제주

제주도 서귀포 성산읍 맛집 (by 마우돈)

by 용용구리 2020. 7. 21.
반응형
SMALL

안녕?


이번에 필자는 궁금했던 음식을 먹어보러갔었어


나름 괜찮은 구성이라 소개해줄까 하고 글 써보는거야


필자가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말. 고. 기.

ㅎㅎ


제주도 갔으면 말고기쯤은 먹어줘야제~?

그래서 가보았어


서귀포 성산읍에 있는 마우돈이라는 곳을 갔어

무한리필집인데 말고기를 다양한 음식으로 만나볼수 있어서 선택하였지~



같이하는곳 같어

건강원 ㅋㅋㅋ



여기가 입구야

한적한 큰 길거리에 위치하고있고

주차는 갓길에다 했어


고기도 구워먹고 술먹어도되고 일단 분위기 좋아~

로컬 분위기~ 만족~



말 효능이래


뭐 좋아

마음에들어 ㅋㅋ



조오기 메뉴판이 잘 안나오는데


필자는 무한리필코스 1인 25,000을 시켰어

마육회, 사시미, 갈비찜, 구이, 말곰탕, 밥, 엑기스가 제공되는 코스요리!!



시작부터 말뼈엑기스다

근데 먹지말란다

나중에 먹으래 그래서 킵 ㅎㅎ


왠지 옆에 건강원이 있더라~



기본 셋팅



첫 스타트는 말고기 사시미


나온 코스들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고 가장 기억에 남는 사시미였어

큰덩어리로 냉장고에 숙성시켜서 손님이 오면 그때그때 썰어주시는데

진짜 지방기 없고 단백한 맛

소 사시미랑은 또 다른 맛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


배만 안불렀으면 사시미 한번더 리필할뻔



말고기 육회


사시미먹다가 바로 육회주는데

간이 조금 짜게 되었던것 말곤 소고기육회처럼 잘 먹었어

소와는 다르게 약간 더 부드러운 느낌이였어



갈비찜

식감은 좋았고 살짝에 말냄새가 났어

근데 먹으니까 안나 신기했어 ㅋㅋㅋㅋ


비리고 이런건 전혀 없었어 탕자체에서 냄새가 났을뿐!



말고기


고기굽기전에 간단한 설명과 부위설명을 해주었어


소고기처럼 살짝 구워먹는것이 좋아

너무 구우면 질겨져



등심이있는데 등심은 별로였어


지방기가 살짝있는 아 지방이아니지 마유!!!

마유가 있는 부분이 엄청 맛있게 먹었어



말곰탕


곰탕은 신기하게 걸쭉한 죽같은 느낌이였어


이상 말 코스는 끝이였어


1인당 25,000원이 전혀 아깝지않았어

궁금한 말고기를 다양한 요리로 접하게된 부분에서 만족해


비리거나 안맞을까봐 걱정하였는데 그런거 전혀없어서 좋았어


한번가서 이색음식에 도전해보는건 나쁘지않어


사시미먹고싶당 ㅎㅎ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