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울산

울산 동구 맛집 (by 전주콩나물국밥)

by 용용구리 2019. 12. 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울산 친구네 놀러가서 회에 술 진탕먹고 일어나 숙취하고싶었어...

얼마나 배가고프고 속이 뒤숭숭하던지.... ㅋㅋ


그래서 콩나물국밥집을 찾아보았지


국밥충에게는 철학이있거든


아침엔 콩나물국밥

점심엔 소고기국밥

저녁엔 돼지국밥


크~~~


아무튼 전주콩나물국밥집을 가보았어


울산인데 전주콩나물... 뭐 전주가 유명하긴하징 ㅎㅎ



요곳이 메인 매뉴판



요곳은 사장님이 따로 적은?? 많이 파시나봐?? ㅎㅎ


별표는 여기서 핫한 메뉴라네??

하지만 필자는 속풀이를 위해 콩나물을 시켰어



이렇게 찬이나와

찬 맛은 좋더라??

리필도 잘해주시고



이건 수저통에 적힌 먹는 법인데 저렇게 먹으니까 맛있어 ㅋㅋㅋ


김이 왜나왔나했는데 다 이유가 있더라고 ㅋㅋ



이것이 전주콩나물국밥의 위엄이다


암튼 배부르고 뜨~~~끈한~~ 콩나물국밥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


든든~~~ 하기도하고 


시원하고 맛좋고 가격도 괜찮고 역시 아침은 든든히 먹어야해


그나저나 핫한메뉴 시키시던데 궁금하더라 맛있어 보였어 ㅎㅎ


이건 길냥인거같은데 와서 밥달라고 울더라 ㅋㅋㅋ

사진찍으니 저렇게 보는데 무서우면서 귀여웠어 ㅋㅋ


여기 콩나물국밥집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